Boosted.ai - AI Built For Investment Management
Boosted.ai
단순한 어그로나 농담이 아닙니다. 저는 매우 진지합니다.
비즈니스의 DT 전환이 활발히 일어나면서,
기존 제조업이나 건축업 업계에서 디지털기반으로 비즈니스 모델을 근본적으로 변화하려는 움직임이 커지고 있습니다.
이제는 단순히 IT기업만 소프트웨어 활용이나 데이터 의사결정 기반의 경영을 하는 것이 아니라, 더 많은 분야와 업계들이 자신의 사업에 디지털을 접목시키기 위해, 발빠르게 움직이고 있습니다.
특히 미국에서는 DT를 가능하게 하는 인재들의 수요가 매우 높습니다.
코스트코나 월마트, 그리고 다양한 리테일 기반 사업들이 점점 더 온라인 구축망을 만들고 견고히 하기 위해 IT 지식과 데이터를 다룰수 있는 인재들을 찾고 있습니다.
현재 기업들이 제시하는 급여의 폭은 매우 다양하지만,
실제로 인턴이 받을 수 있는 급여의 최소값은 $1,897, 한국돈으로 260만원입니다.
최대값은 무려 $6,638, 약 900만원에 육박하죠.
말도 안된다고 생각하시나요?
실제로 일어나고 있는 일입니다.
이제부터 데이터를 다룰수 있는 능력은 더욱 각광받을 겁니다.
단순히 기술적인 역량 뿐만 아니라 데이터를 통해 결과를 만들어 내는 인재들이
더욱 많이 등장할 거에요.
#데이터리차드 #데이터분석 #인턴연봉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4년 6월 13일 오후 11:17
언어 회화가 되지 않으면 그 기회를 잡기는 힘들지 않나요??
@Crippled 미국이니까 영어를 사용하는 것은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영어 실력이 주가 아니라는 점을 말씀드리고 싶네요.
안녕하세요, 공감되는 글입니다. 저는 제조업에서 엔지니어로 일하고 있는데, 최근 경력직 데이터사이언티스트 포지션제안을 받아 진행중에있습니다. 꼭 잡아야 하는 기회일까요? 제조업지식과 데이터 분석이 주이긴 합니다만, 코딩을 잘하지 못하는게 고민이긴 해서 적응을 못할까봐요.
@Crippled 축하드립니다 :) 데이터 와 엔지니어링을 결합하는 역량이 갖추어지면 더 많은 기회들이 찾아올 거라고 믿습니다. 화이팅입니다!
�
... 더 보기🗞️ 간밤에 구글이 Gemini 2.5 Pro를 출시했는데요. 벤치마크 상으로는 GPT-4.5와 Claude 3.7 의 성능을 크게 뛰어넘는 결과를 보여줍니다. 특히 코딩능력이 매우 크게 향상되었는데요.
... 더 보기많은 조직에서, 실험을 ‘revenue 지표 향상시키는 아이디어 찾아내기’ 내지는 ‘기획안 통과시키기 위한 근거찾기’ 정도로 여기곤 합니다. 그리고 그런 숫자들을 어떻게든 찾아내는 일을 데이터 분석이라고 부르려 하죠. 적어도 제가 리딩하는 팀에서 하고자 하는 실험과 분석은, 그런 것이 아닙니다.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