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 프랙티스가 충분하며, 사용자들은 학습됐다. 거의 모든 경우 베스트 프랙티스를 찾을 수 있으며, 무분별한 마케팅 트릭은 사용자들을 귀찮게 하여 떠나게만 만든다. 비용에 비해 실질적 효과는 미미하다.
앱과 컨텐츠가 넘쳐나는 시대이며, 마케팅의 방식이 광고에서 영업 방식으로 전환되고 있다. 키워드 광고가 아닌 컨텐츠를 통해 사용자의 입으로 전파된다. 앞으로 AI로 인해 모두가 크리에이터가 될 수 있고 맞춤형 컨텐츠를 만들 수 있기 때문에 더 그렇다.
다시 말하자면, 제품을 얼마나 잘 만들었는지는 스스로 알 수 있으며, 제품을 진짜 잘 만드는 것과 큰 변화만이 홍보 효과가 있다.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4년 6월 15일 오전 1: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