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연 고객은 니즈를(Needs) 충족시켜주면 지갑을 열까?

잘 팔리는 제품과 서비스의 비밀, PMF: 첫번째, 과연 고객은 니즈를(Needs) 충족시켜주면 지갑을 열까?


1. 결핍의 시대에서 풀소유의 시대로

2. 당신이 고객에 대해 갖고 있는 편견 3가지

3. 고객은 니즈에 지갑을 열지 않는다. 실제로는 판타지에 반응한다.

4. 고객은 과연 어떤 마음으로 제품과 서비스를 구매하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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잘 팔리는 제품과 서비스의 비밀, PMF: 첫번째, 과연 고객은 니즈를(Needs) 충족시켜주면 지갑을 열까? : 비즈니스 매뉴얼|미매뉴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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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년 6월 17일 오전 3:5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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