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쟁력 있는 주니어 개발자가 되는 방법
F-Lab : 상위 1% 개발자들의 멘토링
일본 광고 카피를 수집할 때 늘 빠지지 않는 것이 바로 일본 철도 회사 JR토카이의 '그래,교토에 가자'의 광고 시리즈다.(역시 유명한 '가자,동북으로' 캠페인은 동일본 철도)
일본 광고 명카피의 대표적인 브랜드 캠페인으로 국내에서도 너무나 잘 알려진 JR토카이 '그래,교토에 가자'가 30주년을 맞았다.
일본 여행에서 가장 좋았던 곳이 '교토'이기도 했고 또 아주 오래전부터 '그래,교토에 가자'의 광고들을 늘 찾아봤던 마케터로서 '그래,교토에 가자' 광고는 늘 관심의 대상이었다.
최근 공개된 30주년 기념 광고도 여러가지로 시선을 끄는 점이 많았다.
30주년 기념 광고와 그 동안 제작 되었던 '그래,교토에 가자' 의 광고 카피들을 모아 소개한다.
https://bit.ly/3Xs5Crk
명카피들을 살펴보자
*삼양식품그룹 브랜드 마케터분들과 함께한 브랜드 심화과정
https://brunch.co.kr/@stussygo/66
#스투시의카피노트 #그래교토에가자 #일본광고카피 #일본광고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4년 6월 17일 오전 4:36
1. 이 책을 주면서 사랑하는 딸에게 말하고 싶다.
1
... 더 보기1. 커리어를 선택하는 기준은 다양하다. 일단 내가 가진 가치관이 가장 큰 영향을 준다. 남들의 시선과 판단도 무시할 수 없다. 이직 트렌드와 경향도 살펴봐야 한다.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