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광고 카피에서 많은 것을 배웠다. '그래 교토에 가자' 30주년

일본 광고 카피를 수집할 때 늘 빠지지 않는 것이 바로 일본 철도 회사 JR토카이의 '그래,교토에 가자'의 광고 시리즈다.(역시 유명한 '가자,동북으로' 캠페인은 동일본 철도)


일본 광고 명카피의 대표적인 브랜드 캠페인으로 국내에서도 너무나 잘 알려진 JR토카이 '그래,교토에 가자'가 30주년을 맞았다.


일본 여행에서 가장 좋았던 곳이 '교토'이기도 했고 또 아주 오래전부터 '그래,교토에 가자'의 광고들을 늘 찾아봤던 마케터로서 '그래,교토에 가자' 광고는 늘 관심의 대상이었다.


최근 공개된 30주년 기념 광고도 여러가지로 시선을 끄는 점이 많았다.


30주년 기념 광고와 그 동안 제작 되었던 '그래,교토에 가자' 의 광고 카피들을 모아 소개한다.

https://bit.ly/3Xs5Crk


명카피들을 살펴보자 


*삼양식품그룹 브랜드 마케터분들과 함께한 브랜드 심화과정

https://brunch.co.kr/@stussygo/66


#스투시의카피노트 #그래교토에가자 #일본광고카피 #일본광고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4년 6월 17일 오전 4:36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 정답 없는 인생에 건네는 작은 힌트 >

    1. 이 책을 주면서 사랑하는 딸에게 말하고 싶다.

    ... 더 보기

    경쟁력 있는 주니어 인재

    ... 더 보기

    경쟁력 있는 주니어 개발자가 되는 방법

    F-Lab : 상위 1% 개발자들의 멘토링

    경쟁력 있는 주니어 개발자가 되는 방법

     • 

    저장 7 • 조회 839


    억울한 돼지

    

    ... 더 보기


    < 이직을 고민하는 당신이 던져야 할 단 3가지 질문 >

    1. 커리어를 선택하는 기준은 다양하다. 일단 내가 가진 가치관이 가장 큰 영향을 준다. 남들의 시선과 판단도 무시할 수 없다. 이직 트렌드와 경향도 살펴봐야 한다.

    ... 더 보기

     • 

    댓글 1 • 저장 4 • 조회 538


    지속할 가치 있는 일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