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nkd.in
보자 마자 감탄했다
British Airways(영국 항공)의 옥외광고
규범을 벗어난다.는 것이 어떤 것인지를
보여주는 광고라는 생각이 든다.
브랜드 로고를 완벽하게 보여주어야 한다는
고정관념에서 대담하게 탈피하고
(결핍과 모자람이 때로는 더 많은 관심을
이끌어낸다)
태양의 따스한 빛에 깨어나 창밖을
보는 승객의 모습까지
(태양 빛이 비추는 비행기의 모습을
절묘하게 다르게 보여주고)
광고를 보자 마자 ‘이게 뭔데!!!’
라는 감탄사를 내뱉게 되더라.
여행이라는 모험의 본질을
이렇게 표현할 수 있구나 싶었다.
대한항공이었다면
아시아나 항공이었다면
진에어였다면
제주항공이었다면
만들어질 수 없었을 광고
역시나 관심있게 지켜봤는데
2024 칸라이언즈 수상작으로 선정되었다.
*광고 시리즈 모두 소개/더 상세한 리뷰
https://bit.ly/4erdMGe
#2024칸라이언즈 #2024칸광고제 #스투시의마케팅노트
책 <마케터의 브랜드 탐색법>
https://bit.ly/3H10pgM
*삼양식품그룹 브랜드 마케터분들과 함께한 브랜드 심화과정
https://brunch.co.kr/@stussygo/66
*협업,강연/세미나 문의
https://linktr.ee/stussygo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4년 6월 18일 오전 7: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