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어의 업데이트]열렬한 고백의 언어 ‘붐은 온다’
경향신문
보자 마자 감탄했다
British Airways(영국 항공)의 옥외광고
규범을 벗어난다.는 것이 어떤 것인지를
보여주는 광고라는 생각이 든다.
브랜드 로고를 완벽하게 보여주어야 한다는
고정관념에서 대담하게 탈피하고
(결핍과 모자람이 때로는 더 많은 관심을
이끌어낸다)
태양의 따스한 빛에 깨어나 창밖을
보는 승객의 모습까지
(태양 빛이 비추는 비행기의 모습을
절묘하게 다르게 보여주고)
광고를 보자 마자 ‘이게 뭔데!!!’
라는 감탄사를 내뱉게 되더라.
여행이라는 모험의 본질을
이렇게 표현할 수 있구나 싶었다.
대한항공이었다면
아시아나 항공이었다면
진에어였다면
제주항공이었다면
만들어질 수 없었을 광고
역시나 관심있게 지켜봤는데
2024 칸라이언즈 수상작으로 선정되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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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년 6월 18일 오전 7: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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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더 보기�
... 더 보기최
... 더 보기조직의 복잡성은 인체의 심혈관 질환을 일으키는 나쁜 콜레스테롤과 같다. <복잡성 시대의 성장의 역설, 2020>에서는 조직의 복잡성을 ‘상품의 수’, ‘프로세스의 수’, ‘조직의 수’로 정의한다. 좋은 복잡성은 필수적인 다양성으로 기업의 성장에 도움이 되는 상품, 프로세스, 조직이다. 반면 나쁜 복잡성은 기업의 성정에 도움이 되지 않는 상품, 프로세스, 조직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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