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과를 높이는 카카오 친구톡 활용법 5가지 - effic
blog.effic.biz
카카오 친구톡, 어떻게 사용하고 계신가요? 카카오톡 채널은 보편적으로 활용되는 CRM 채널 중 하나인데요. 공지성 성격을 지닌 알림톡과 달리, 친구톡은 다양한 혜택이나 프로모션을 안내하는 광고성 메시지 발송에 사용되곤 한답니다.
특히 이커머스 업계에서는 다양한 방식과 콘텐츠로 친구톡을 활발하게 사용하고 있는데요. 오늘은 마케팅 효율을 높여주는 친구톡 대표 유형 5가지와 사례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다면, 지금 바로 아래 링크에서 확인해 보세요.👇
https://blog.effic.biz/kakaofriends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4년 6월 21일 오전 10:19
특정한 고객 세그먼트가 필요로하는가치를 창조하기 위한 상품이나 서비스의 조합이 바로 '밸류 프로포지션'이다.
... 더 보기‘똑부(똑똑하고 부지런하기)보다 똑게(똑똑하지만 게으른) 리더가 되라.’ 리더십 코칭에서 빠지지 않는 훈수다. 현장 리더들의 말을 들어보면 실행이 쉽지 않다.
... 더 보기IT 회사의 업무에서, 지금까지는 디자이너와 특히 개발자가 병목이었는데, 대 AI 시대에는 기획자가 병목이 될 수도 있겠다. 조금이라도 규모가 있는 기업에서의 가장 큰 병목은 보통 의사결정자라는 것을 생각해보면 그렇다.
즉, 실무보다 의사결정을 AI에게 맡기는 것이 병목을 해소할 수 있는 가장 확실한 방법이며, 그러므로 부장님과 사장님을 AI로 대체하는 것이야말로 인류의 번영을 위한 가장 빠른 지름길이다. (아님. 아니 맞나?!)
영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