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셔닝의 핵심 3가지

🎯 포지셔닝의 핵심 3가지

우리 제품이 경쟁력을 가질 수 있는 시장 세그먼트를 찾아내는 ‘포지셔닝’은 세가지의 단계로 이루어집니다.


1️⃣ 먼저 우리 비즈니스가 뛰어들기로 한 시장을 리서치하고 특정한 기준으로 세분화합니다.

2️⃣ 쪼개본 여러 시장(고객군) 중에 우리가 집중적으로 공략할 세그먼트를 정합니다.

3️⃣ 그리고 동일한 세그먼트를 노리는 경쟁자들 사이에서 비교우위를 점할 수 있는 위치(포지션)를 설정합니다.


본 게시글은 ‘DIGIOCEAN’의 콘텐츠를 보고 영감을 받아 공유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원문을 읽어보세요 🙏🏻

🪡 포지셔닝이 곧 마케팅 전략인 이유 (뾰족한 차별점 찾기)

디지오션 블로그

🪡 포지셔닝이 곧 마케팅 전략인 이유 (뾰족한 차별점 찾기)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4년 6월 22일 오전 1:26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이건 올리브영·다이소·무신사의 레슨

    '

    ... 더 보기

    이건 올리브영·다이소·무신사의 레슨

    이건 올리브영·다이소·무신사의 레슨

    이건 올리브영·다이소·무신사의 레슨

    조회 117


    퍼스널 브랜딩의 불편한 진실

    회사에서 개인의 브랜드를 만든다는 것은 누군가를 불편하게 하는 행위이다.
    이게 무슨 말일까?

    ... 더 보기

    💜컬리의 색, '퍼플'에 숨겨진 비밀

    ... 더 보기

    [인사이드 스토리]컬리의 색 '퍼플'에 숨겨진 비밀

    비즈니스워치

    [인사이드 스토리]컬리의 색 '퍼플'에 숨겨진 비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