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에서 악수하는 장면이 나오면 무조건 할인! 칸라이언즈 그랑프리 수상작

중남미 온라인 커머스 기업의 파격적인 블랙 프라이데이 할인 캠페인이 2024 칸라이언즈 MEDIA부문에서 그랑프리를 수상했다.


중남미 지역의 온라인 쇼핑몰 Mercado Libre의 로고는 두 사람이 악수하는 손의 모습인데,바로 이 부분을 역대급 할인 이벤트와 절묘하게 연계시켰다.


브라질 최대 방송사와 손을 잡고 TV 화면에서 악수하는 장면이 나오면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QR코드를 노출한 것이다.


Mercado Libre의 역대급 할인 이벤트에서 내가 주목한 사용자 참여 커머스 전략은 3가지였다.


* 2024 칸라이언즈 MEDIA부문 그랑프리 수상작 리뷰

https://bit.ly/3xwntTg


#2024칸광고제 #2024칸라이언즈 #스투시의마케팅노트


*협업 문의
https://linktr.ee/stussygo

https://brunch.co.kr/@stussygo/66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4년 6월 25일 오전 10:58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