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억 매출이 2조로, 컬리의 성장에 ‘마케팅 캠페인’은 어떤 역할을 했을까?
thinknote | 제 생각과 제게 영감을 준 브랜드와 트렌드 이야기를 다룹니다
유럽에서는 임대료가 크게 오르고 자원도 줄어들면서 많은 사람들이 점점 더 작은 공간에서 살게 되는 경우가 많다고 한다.
유럽의 주택 개조 DIY 소매업체 브랜드 Hornbach는 이런 유럽인들이 넓지 않은 생활 공간 속에서도 야심차고 활기찬 삶을 포기하지 않도록 특별한 영상을 제작해 격려했다.
CG가 아니라 실제 세트를 제작한 영상 기술,기획 배경까지 알고 보면 더욱 감탄하게 되는 광고
https://bit.ly/45PCpsn
2024 FILM CRAFT부문 그랑프리 수상작
#2024칸광고제 #2024칸라이언즈 #스투시의마케팅노트
*협업 문의
https://linktr.ee/stussygo
https://brunch.co.kr/@stussygo/66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4년 6월 27일 오전 9:40
안
... 더 보기오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