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K뷰티' 돌풍, 럭셔리는 예외인 이유
비즈니스워치
“지금 이 시장에 없는 건 뭐지? 그걸 소비자가 원하고 있는가?”
“대중적이라는 개념이 애매해졌거든요. 그만큼 어떤 취향인지를 세밀하게 타겟팅하는 게 중요해진 시장이 됐다고 생각하는데“
출처 : 채널EO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4년 7월 1일 오전 11:52
1. 큰 수의 법칙. 시도가 많아질수록 결과는 평균에 수렴한다. 주사위를 많이 던질수록 각 숫자가 나오는 확률은 1/6에 가깝다.
알람 소리에 반사적으로 일어나서 준비를 마치고 정신없이 이동하면 어느새 사무실 책상에 앉아 있게 됩니다. 동료들과 인사를 마치고 컴퓨터를 켜는 순간 업무는 시작되지요.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