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미디어에서 난리난 지하철역 광고.3단계에 걸쳐 그림이 바뀌는 옥외광고

지난달 일본 시부야 지하철역 옥외광고가 소셜미디어에서 큰 화제를 모았다.


무슨 그림인지 도저히 알아볼 수 없을 정도의 기본 스케치 그림이 옥외광고 매체비가 엄청 비싼 시부야 역에서 발견이 되었기 때문.


그런데 이 옥외광고에 놀라운 반전이 숨어 있었다.

바로 옥외광고가 단계별로 바뀌는 것이다.


과연 어떤 광고주가 엄청나게 비싼 매체비를 주고 이런 광고를 진행했을까?

https://bit.ly/3L9LkeH


#일본광고 #옥외광고 #스투시의마케팅노트


*협업 문의

https://linktr.ee/stussygo

https://brunch.co.kr/@stussygo/66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4년 7월 7일 오전 7:46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 서비스를 중독성 있게 만드는 결정적 원리 >

    1. 진통제이면서 비타민이어야 한다.

    ... 더 보기

    👋 LLM 활용에 도움이 되는 가이드 모음

    ✅️Prompting Guide 101 by Google : https://lnkd.in/d8UwPWeN

    ... 더 보기

     • 

    저장 12 • 조회 940


    < 쿠팡의 창업자를 직접 보며 배운 것: 리더의 크기가 전부다 >

    1

    ... 더 보기

     • 

    댓글 1 • 저장 22 • 조회 1,727


    Value Propositions, 가치 제안

    특정한 고객 세그먼트가 필요로하는가치를 창조하기 위한 상품이나 서비스의 조합이 바로 '밸류 프로포지션'이다.

    ... 더 보기

    PM이 이해하면 좋은 지표 개념

    프로덕트 매니저(PM)로 일하면서 늘 지표 이야기를 듣게 됩니다. 대부분 PM은 선행지표(leading indicator)와 후행지표(lagging indicator)의 개념을 잘 이해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선행지표에 영향을 미치는 '인풋(input) 지표, '아웃풋(o

    ... 더 보기

     • 

    댓글 1 • 저장 34 • 조회 1,3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