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성과 수익, 두 마리 토끼를 잡다: 새로운 광고 형태 연구로 이룬 30% 매출 증대 | DAR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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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난달 일본 시부야 지하철역 옥외광고가 소셜미디어에서 큰 화제를 모았다.
무슨 그림인지 도저히 알아볼 수 없을 정도의 기본 스케치 그림이 옥외광고 매체비가 엄청 비싼 시부야 역에서 발견이 되었기 때문.
그런데 이 옥외광고에 놀라운 반전이 숨어 있었다.
바로 옥외광고가 단계별로 바뀌는 것이다.
과연 어떤 광고주가 엄청나게 비싼 매체비를 주고 이런 광고를 진행했을까?
https://bit.ly/3L9LkeH
#일본광고 #옥외광고 #스투시의마케팅노트
*협업 문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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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년 7월 7일 오전 7: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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