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미디어에서 난리난 지하철역 광고.3단계에 걸쳐 그림이 바뀌는 옥외광고

지난달 일본 시부야 지하철역 옥외광고가 소셜미디어에서 큰 화제를 모았다.


무슨 그림인지 도저히 알아볼 수 없을 정도의 기본 스케치 그림이 옥외광고 매체비가 엄청 비싼 시부야 역에서 발견이 되었기 때문.


그런데 이 옥외광고에 놀라운 반전이 숨어 있었다.

바로 옥외광고가 단계별로 바뀌는 것이다.


과연 어떤 광고주가 엄청나게 비싼 매체비를 주고 이런 광고를 진행했을까?

https://bit.ly/3L9LkeH


#일본광고 #옥외광고 #스투시의마케팅노트


*협업 문의

https://linktr.ee/stussygo

https://brunch.co.kr/@stussygo/66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4년 7월 7일 오전 7:46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