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이 실패하는 가장 큰 이유 중 하나

"생산자는 할 말이 너무 많고

소비자는 이미 듣고 있는 말이 너무 많다는 사실을 망각"


단 하나의 메시지 혹은 '브랜드(상품)명'만

소비자에게 인지시키기도 어렵다는 것을

생각보다 많은 생산자가 모른다.


세계적인 건축가 미스 반 데어 로에의

"Less is more"는 마케팅에서도 맞말이다.


https://product.kyobobook.co.kr/detail/S000213540618


작은 기업을 위한 브랜딩 법칙 ZERO | 김용석 - 교보문고

product.kyobobook.co.kr

작은 기업을 위한 브랜딩 법칙 ZERO | 김용석 - 교보문고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4년 7월 7일 오전 9:54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글로벌 'K뷰티' 돌풍, 럭셔리는 예외인 이유

    ... 더 보기

    글로벌 'K뷰티' 돌풍, 럭셔리는 예외인 이유

    비즈니스워치

    글로벌 'K뷰티' 돌풍, 럭셔리는 예외인 이유

    콘텐츠 업계에서는 후킹이나 꿀팁만 쫓아서는, 금방 사라지기 쉽습니다

    1

    ... 더 보기

    [KoCAF] "콘텐츠는 축적, AI는 확장이다" : 제 8회 정기포럼 '와이낫미디어' 이민석 대표

    KoCAF :Korea Content Academy Forum

    [KoCAF] "콘텐츠는 축적, AI는 확장이다" : 제 8회 정기포럼 '와이낫미디어' 이민석 대표

    조회 458


    작은 브랜드가 초성장하는 힘은 뭘까?

    ... 더 보기

    조회 2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