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의사결정을 하기 위해서는?]

개인적으로 생각하는 리더의 최우선순위 업무는 채용과 팀 빌딩, 그 다음은 의사결정이라고 생각합니다. 사실 채용도 의사결정의 일종이므로, 결국 중요한 건 의사결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특히 상위 리더의 의사결정일수록 회사의 리소스와 자원 배분에 큰 영향을 미치고, 결과적으로 서비스의 방향성이나 구성원들의 업무 우선순위 전반에 미치는 영향이 지수적으로 커집니다.


좋은 의사결정이란 무엇이고, 이를 위해서는 어떤 것들이 필요할까요? 최근에 딜라이트룸 리더 스터디에서 제가 발제했던 내용인데요. 외부 공유 가능한 버전으로 정리해서 블로그에 정리를 해봤습니다 :)


[리더십] 좋은 의사결정을 하기 위해서는? : 네이버 블로그

blog.naver.com

[리더십] 좋은 의사결정을 하기 위해서는? : 네이버 블로그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4년 7월 7일 오후 3:08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