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퍼스널 브랜딩‘을 하고 싶다면?


일단 이 글에서 말하는 ’퍼스널 브랜딩‘을

아주 간단하게 정의하면 아래와 같다.


“00하면 가장 먼저(그리고 긍정적으로)

떠오르는 (최초 상기) 사람을 목표로 하는 행위”


크게 두 가지 방향성이 있다.


1. 본인의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타깃 소비자를 명확히 하고 그에 맞춘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개선하며 만든다.


2. 일단 내키는 대로 미친 듯이 콘텐츠를 만든다.

소비자의 반응이 높은 콘텐츠로 좁혀나가면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만들고, 반응률이 높은 소비자를

나의 타깃 소비자로 설정한다.


1번은 일종의 ’엔지니어링‘ 방식

2번은 일종의 ’브리콜라주‘ 방식이다.


나의 경험 그리고 지인들의 경험을 참고하면

2번이 지속성이 있고 성공 확률이 높은 듯했다.


https://product.kyobobook.co.kr/detail/S000213540618


작은 기업을 위한 브랜딩 법칙 ZERO | 김용석 - 교보문고

kyobobook.co.kr

작은 기업을 위한 브랜딩 법칙 ZERO | 김용석 - 교보문고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4년 7월 13일 오전 7:20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