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성과 수익, 두 마리 토끼를 잡다: 새로운 광고 형태 연구로 이룬 30% 매출 증대 | DARO
daro.so
1. 즉각적 혜택 강조
- Evernote는 "지금 가입하고 프리미엄 기능 1개월 무료 체험!" 같은 문구로 사용자들의 가입률을 높였습니다🌟
2. 희소성 조성
- Amazon은 "한정 시간 할인! 지금 구매하세요!" 같은 문구로 구매 욕구를 자극했습니다 ⏰
3. 사회적 증명 활용
- TripAdvisor는 "수천 명의 여행객이 추천한 최고의 호텔" 같은 문구로 사용자들에게 신뢰를 주었습니다 🌍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4년 7월 15일 오전 5:00
딜
... 더 보기5
... 더 보기IT 회사의 업무에서, 지금까지는 디자이너와 특히 개발자가 병목이었는데, 대 AI 시대에는 기획자가 병목이 될 수도 있겠다. 조금이라도 규모가 있는 기업에서의 가장 큰 병목은 보통 의사결정자라는 것을 생각해보면 그렇다.
즉, 실무보다 의사결정을 AI에게 맡기는 것이 병목을 해소할 수 있는 가장 확실한 방법이며, 그러므로 부장님과 사장님을 AI로 대체하는 것이야말로 인류의 번영을 위한 가장 빠른 지름길이다. (아님. 아니 맞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