숫자로만 증명할수 없는 성과가 있다.코카콜라의 콜라보 캠페인에서 주목한것

지난 2022년 코카콜라는 NHN벅스의 공식 유튜브 채널과 제휴를 맺고 '코카콜라 X 에센셜(essential;)' 컬래버레이션 캠페인을 진행했다. 


에센셜은 유튜브 음악 플레이리스트 채널 중에서 가장 많은 구독자를 보유한 채널로, 에션셜과 글로벌 1위 음료 브랜드 코카콜라의 콜라보 마케팅이라는 사실만으로도 사람들의 시선을 끌기에 충분했다. 


하지만 내가 코카콜라와 에센셜의 콜라보 캠페인에 주목했던 것은 두 가지 이유 때문이었다.

https://brunch.co.kr/@stussygo/64


책 <마케터의 브랜드 탐색법>

3장 마케터의 레퍼런스 탐색법


2. 일상에서 만나는 브랜드에서 배우다

중에서


<마케터의 브랜드 탐색법> 책 정보

https://bit.ly/3H10pgM


#마케터의브랜드탐색법 #코카콜라 #에센셜 #콜라보


*협업 문의

https://linktr.ee/stussygo

https://brunch.co.kr/@stussygo/66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4년 7월 15일 오전 9:59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