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tention is King..?
Medium
매출적으로 바라보았을 때 리텐션은 King 일 수도 있고 아닐 수도 있습니다.
우리 제품에서는 Retention이 king 일까요?
제품 그로스를 해오며 리텐션을 매출 관점으로 어떻게 바라봐야 할지 고민해온
딜라이트룸 PO 스테판의 글입니다.
아래 링크에서 자세히 확인해 보세요 🙌
#제품 #리텐션 #매출 #growth #알라미 #딜라이트룸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4년 7월 16일 오전 1:53
퇴근길 지하철에서 중년 사내와 20대 후반의 한 젊은이가 필자의 앞에 나란히 앉아 있었다. “자리가 사람을 만드는 법이지.” 중년 사내가 젊은이에게 건네는 말 한마디가 내 귀에 들려왔다. 그 순간 나는 묘한 추억에 빠져들었다.
... 더 보기1. 질문은 ‘대답할 수 있는 질문’이어야 하고, 그 대답은 ‘틀릴 수 있어야’ 합니다.
1. 사람들을 하나의 부족으로 만들기 위해서는 단 두 가지만 있으면 된다. '통의 관심사'와 '소통 방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