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프런 인터뷰] 레게머리 개발자를 만나다 - 인프런 | 스토리
인프런
인프런과 인터뷰를 진행했습니다!
감사하게도 메인 페이지에 인터뷰를 올려주셨어요
지금 팀에 합류하기 전까지, 저는 여러 시드 단계 스타트업에서 다양한 제품을 출시하며 경험을 쌓았습니다. "사수 없는 환경", "시니어 없는 팀"에서 개발하며 겪은 우여곡절은 많은 분들이 공감하실 거예요. 이 과정에서 얻은 소중한 노하우를 공유하고자 강의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제가 겪은 시행착오를 통해, 여러분은 보다 순탄한 길을 걸으실 수 있기를 바랍니다. (참고로 처음으로 시니어 엔지니어와 일을 하는데 너무 아름답습니다 )
지난달에는 RAG강의를 출시했는데요, 수강생 분들의 피드백 덕분에 2시간 30분이었던 강의 분량이 3시간을 넘겼습니다. "왜 이런건 없냐", "잘 안된다" 라고 하시면서 별점테러 하실 수도 있는데, 어려운 부분을 질문으로 올려주신 덕분에 강의 내용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 수 있었습니다. 인프런의 질문 코너를 통해 여러분의 궁금증과 어려움을 공유해 주시면 다른 수강생에게 더 나은 학습 경험을 제공하는 데 큰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인터뷰 내용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확인해주세요!
https://www.inflearn.com/pages/interview-qna-20240715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4년 7월 16일 오전 2:00
고용노동부에서 주관하는 청년미래플러스 3기를 모집 중이라고 합니다.
구직자와 재직자 두 가지 트랙을 동시에 모집한다고 하네요.
모집 기간: 6월 15일 ~ 8월 3일
테드(TED) 강의장에 황소가 등장했다. <생각의 공유> 저자 리오르 조레프는 청중에게 황소 무게를 예측해 보라고 제안한다. 그러자 140㎏에서 3t까지 다양한 오답이 쏟아졌다.
... 더 보기어제 저커버그 인터뷰에서 연구자들을 돈으로 매수..아니 돈으로 경쟁사들에게서 빼오고 있다는 의혹에 대해서 답했는데요.
이는 잘못된 말이라며, 탑티어 연구자들의 욕망(!)은 GPU를 최대한 많이 사용할 수 있기를 바라는 것이고, 그래서 작은 팀으로 무한대의 GPU를 쓸 수 있게 해 준다는 것으로 유혹(?) 했다고 합니다. (*욕망, 유혹 같은 표현을 저커버그가 쓴 건 아님)
올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