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의 행동을 이끌어내는 옥외광고 전략을 고민하라!

전통적인 매체로 취급 받던 옥외광고는 최근 광고의 홍수 속에서 보다 진화하고 있는데, 광고의 활용법이 다양해지면서 여전히 큰 파급력과 영향력을 가진 매체로 평가 받고 있다.


최첨단의 디지털 기술과 결합하지 않더라도 획기적인 아이디어를 통해 사용자의 참여를 효과적으로 만들어내거나 브랜드나 제품을 강렬하게 떠올리며 사람들이 적극적으로 반응하게 만드는데 성공한 옥외광고 전략에 주목하게 된다.


옥외광고를 인터렉티브한 매체로 활용하는 탁월한 크리에이티브를 보여준 3가지 OOH 캠페인 사례를 소개한다.

https://brunch.co.kr/@stussygo/62


#마케터의브랜드탐색법 #옥외광고 #스투시의마케팅노트


*협업 문의

https://linktr.ee/stussygo

https://brunch.co.kr/@stussygo/66


<마케터의 브랜드 탐색법> 책 정보

https://bit.ly/3H10pgM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4년 7월 16일 오전 9:04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