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만 유저 모인 굿즈 플랫폼, [마플코퍼레이션]의 물음표 없애는 UX | Ep9
www.ep9.co
마플은 제 첫 직장이기도 합니다. 최근 남해 여행에서 묵었던 숙소가 마플샵을 통해 굿즈를 판매하고 있어 참 반가웠었죠. 오늘은 Ep9을 통해 만나니 또 느낌이 다르네요. 이제는 유튜브나 여러 크리에이터들이 앞다퉈 소개하는 서비스가 된 것 같아 정말 자랑스럽습니다.
크리에이터를 위한 플랫폼을 만들어가고 있는 마플의 행보가 기대됩니다!
https://www.ep9.co/record/138?seq=1&format=cover&share=18a14d9839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4년 7월 17일 오전 12:29
최
... 더 보기지
... 더 보기두 가지 목표가 있다. 어떤 목표가 학습 동기를 높인다고 생각하는가?
... 더 보기추
... 더 보기이게 실제로 광고 돌려보는 사람들은 알겠지만 과거 퍼포먼스 마케팅 셋팅이라는게 전문 담당이 몇명씩 붙을 정도로 상당히 복잡한 작업이었음. 최근에 메타 광고 돌려보면 상당부분 자동화 되어있고 광고주가 점점 할게 없는 수준.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