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구성원을 하나로 모으고 싶다면 - 리더가 가져야 할 모순
네이버 블로그 | HSG 휴먼솔루션그룹
마케팅 맛집 Heinz와 예측불가 마블 히어로 Deadpool이 영화 '데드풀과 울버린'의 개봉을 앞두고 정말 찰떡 같은 콜라보를 진행했다.
개봉 예정인 마블 '데드풀'의 새로운 시리즈 'Deadpool & Wolverine' 두 히어로의 슈트가 빨간색과 노란색이라는 것을 두고 하인즈 케첩과 하인즈 마스터드 소스 두 제품의 콜라보를 기획했는데 아이디어가 너무 신박하다는..
*하인즈&데드풀 콜라보(그리고 데드풀의 다양한 콜라보)
https://bit.ly/3xUKtM6
#하인즈 #데드풀과울버린 #콜라보 #협업
*강연/협업 문의
https://linktr.ee/stussygo
https://brunch.co.kr/@stussygo/66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4년 7월 19일 오전 10:39
WWDC 2025 감상. 애플은 여전히 진짜 필요한 걸 잘 만드는구나. 엄청난게 아니라, 별거 아닌 것 같지만 사람들이 매일 필요로 하는 걸 정말 잘 찾아서 제대로 만든다. 스티브 잡스가 떠난지 강산이 한 번 바뀐 시간 이후에도 계속 이렇게 하는게 대단하다는 생각도 들고, 뭔가 좌절스럽기도 하고.. 🫠
하나부터 열까지 리더가 상세히 설명해 주기를 바라는 구성원이 있습니다. 반대로 큰 얼개만 듣고 나머지는 자율적으로 하고 싶어 하는 경우도 있죠. 회식에 참여하는 것을 너무나 힘겨워 하는 구성원이 있는 반면, 동료들과 함께 시간을 보내며 가까워지는 것을 원하는 구성원도 있습니다.
... 더 보기요즘 제품을 만드는 개발자라면 단순히 코드만 잘 짜는 것 이상을 요구받습니다. 고객을 이해하고, 데이터 기반으로 제품을 개선할 수 있는 감각이 점점 더 중요해지고 있는데요.
... 더 보기�
... 더 보기“여기 미친 사람들이 있습니다. 부적응자 혁명가 문제아. 사물을 다르게 보는 사람들입니다. 세상을 바꿀 수 있다고 생각할 만큼 미친 사람들이 결국 세상을 바꿀 것입니다.”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