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스파르타가 3년 만에 매출 30배 성장한 방법 Part.2 - effi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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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파르타코딩클럽을 운영하는 교육 테크 플랫폼 ‘팀스파르타’는 3년 만에 B2C 매출 600억을 달성했다고 하는데요. 이들은 어떤 마케팅 전략을 통해 매출을 극대화할 수 있었을까요?
오늘은 팀스파르타의 김정훈 님, 이창윤 님, 이승수 님 3분을 모시고 진행한 웨비나의 두 번째 파트를 공유해 드리려고 하는데요. 첫 구매를 만드는 CRM 마케팅 방법부터 성공적인 CRM을 위한 3가지 요소까지 소개할 예정입니다. 실무에서 바로 활용할 수 있는 인사이트로 가득하니,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해 보세요.👇
https://blog.effic.biz/spartawebina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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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년 7월 25일 오전 8:55
퇴근길 지하철에서 중년 사내와 20대 후반의 한 젊은이가 필자의 앞에 나란히 앉아 있었다. “자리가 사람을 만드는 법이지.” 중년 사내가 젊은이에게 건네는 말 한마디가 내 귀에 들려왔다. 그 순간 나는 묘한 추억에 빠져들었다.
... 더 보기1. 사람들을 하나의 부족으로 만들기 위해서는 단 두 가지만 있으면 된다. '통의 관심사'와 '소통 방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