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스파르타가 3년 만에 매출 30배 성장한 방법 Part.2 - effi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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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파르타코딩클럽을 운영하는 교육 테크 플랫폼 ‘팀스파르타’는 3년 만에 B2C 매출 600억을 달성했다고 하는데요. 이들은 어떤 마케팅 전략을 통해 매출을 극대화할 수 있었을까요?
오늘은 팀스파르타의 김정훈 님, 이창윤 님, 이승수 님 3분을 모시고 진행한 웨비나의 두 번째 파트를 공유해 드리려고 하는데요. 첫 구매를 만드는 CRM 마케팅 방법부터 성공적인 CRM을 위한 3가지 요소까지 소개할 예정입니다. 실무에서 바로 활용할 수 있는 인사이트로 가득하니,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해 보세요.👇
https://blog.effic.biz/spartawebina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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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년 7월 25일 오전 8:55
“청(靑)은 남(藍)에서 나왔으나 남(藍)보다 더 푸르르고”. 후배 양성을 이야기 할 때 마다 단골로 나오는 글귀다. 청출어람(靑出於藍). 가르침을 준 스승이나 선배를 뛰어 넘어 더 나은 역량과 재능을 가진 후배를 가르킬 때 우리는 즐겨 이 표현을 사용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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