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다이소·올리브영, 왜 따라잡을 수 없을까? | 요즘IT
요즘IT
코카콜라 코리아에서 초대를 해주셔서
오늘 코카콜라 임직원 분들 앞에서 강연을 했다
코카콜라 임직원 분들이 신선한 영감을
얻을 수 있는 브랜드,마케팅 전략들을 나의 관점에서
소개해달라는 요청을 받고
쟁쟁한 코카콜라 임직원 분들 앞에서 어떤
이야기를 하면 좋을까..정말 많은 고민을 했는데.
다양한 글로벌 브랜드의 브랜딩,마케팅 전략의
케이스를 탐색하면서 적용해볼만한 인사이트
를 함께 나누는 시간을 가졌는데
코카콜라 코리아 내부에서 진행하는 강연에서
가장 많은 80분이 참석을 하셨고
(역대 가장 많은 사람들이 강연 신청을 했다고 한다)
참석해주신 많은 분들이 모두 너무 재미있게
강연을 들어주셔서 뿌듯했다는!
나의 책 <마케터의 브랜드 탐색법> 도 80권을 구매해서
참석자분들에게 강연이 끝난 뒤 나눠 주셨다는..
(초대해주시고 너무 반갑게 맞아주신
코카콜라 코리아 디렉터님,부장님 감사합니다)
<마케터의 브랜드 탐색법> 책 정보
https://bit.ly/3H10pgM
#코카콜라 #스투시의일 #마케터의브랜드탐색법
*강연/협업 문의
https://linktr.ee/stussygo
https://brunch.co.kr/@stussygo/66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4년 7월 25일 오전 11:48
1. "최고의 경지에 오른 사람의 노하우나 디테일은 말로 설명하기가 어려워요. 어깨너머로만 배울 수 있어요. 그리고 그 작은 차이가 완성도를 판가름하죠.
어
... 더 보기1. 이 책을 주면서 사랑하는 딸에게 말하고 싶다.
매
... 더 보기PM을 위한 상황별 프롬프트가 잘 정리되어 있는 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