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 회장님 슬퍼하시겠다" 1년새 175만명 급속 이탈...이 앱 대체 무슨 일?
n.news.naver.com
스노우는 올해 1분기 매출 355억원을 기록했다. 직전 분기 대비 17.3% 감소했다.
지난해 스노우의 매출이 분기마다 20% 안팎씩 증대된 것과 비교하면 부진이 두드러진다. KB증권은 스노우의 올해 2분기 매출을 320억원으로 추정했다. 직전 분기와 비교해 10% 감소한 규모다.
https://n.news.naver.com/article/009/0005341550?sid=105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4년 7월 29일 오전 1:04
‘브랜드 챔피온’은 누구일까? 브랜드가 추구하는 가치에 따라 살려고 노력하며, 누구보다 열성적인 브랜드 마니아 같은 사람이다. 이들은 조직 내의 회의론자를 만나면, 브랜드 핵심가치를 다시 한번 설명하고 브랜드다움을 함께 지켜나가자고 독려한다. 기업 내부의 긍정적인 버즈(Buzz)의 중심에는 브랜드 챔피온이 있다.
... 더 보기1. 야간 주행을 생각해보라. 헤드라이트는 고작 50~100미터 앞밖에 비추지 못하지만 당신은 그 차를 몰고 캘리포니아에서 뉴욕까지라도 갈 수 있다.
v0.dev를 이용해서 바이브 코딩할때 활용할 수 있도록 PRD 프롬프트를 작성했습니다.
... 더 보기1. 레버리지와 도구는 과정과 결과 사이의 단절을 만들어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