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텔라 아르투아 맥주가 광고에서 광고 모델의 얼굴을 보여주지 않은 이유!

Stella Artois(스텔라 아르투아) 맥주는 올해 유명 축구스타 David Beckham(데이비드 베컴)을 앰버서더로 기용했다.


스텔라 아르투아는 베컴을 광고 모델로 활용해 인쇄광고와 옥외광고를 제작했는데, 놀랍게도 모든 광고에서 광고 모델의 얼굴이 아니라 손만 드러나게 만들었다


왜 그랬을까?


기존 마케팅 관습을 위트있게 뒤집은 스텔라 아르투아 광고에 주목했던 점을 소개한다.


2024 칸라이언즈 PRINT & PUBLISHING부문 GOLD 수상작


*캠페인 리뷰

https://bit.ly/3YkOYu0


#2024칸광고제 #스텔라아르투아 #스투시의마케팅노트


*강연/협업 문의

https://linktr.ee/stussygo

https://brunch.co.kr/@stussygo/66


책 <마케터의 브랜드 탐색법>

https://bit.ly/3H10pgM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4년 7월 29일 오전 10:25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