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이너가 갑자기 신규기능 설계에 혼란을 겪는다면?
Medium
제품과 서비스는 신규 기능을 확장해가며 성장합니다.
하지만 어느 순간 신규 기능 확장을 넘어 PMF (product market fit) 확장이 필요한 순간이 찾아와요.
이때 제품이 'PMF 확장 단계'에 있다는 점을 인지하지 못하면,
PO, PD 등 제품과 관련된 모든 분들이 오랫동안 혼란을 겪을 수 있습니다.
딜라이트룸에서 겪었던 혼란의 현상들은 어땠는지, 이를 어떻게 정리했는지
PD 리드 봄의 스토리를 읽어보세요 🙌🏻
#제품 #PMF #UX #프로덕트 #디자인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4년 7월 30일 오전 3:22
1. 20대의 스티브 잡스가 했던 행동과 50대에 그가 보여주었던 효율적인 리더십을 혼동하면 안 된다.
1. 굿즈 사업의 미래는 밝아 보인다.
‘경영의 신’이란 칭호를 받은 마쓰시타 고노스케는 경영자가 가져야 할 가장 중요한 자질을 ‘인간에 대한 이해’라고 했다. 경영의 진짜 핵심을 찌른 이야기다. 경영이란 무엇인가? 한마디로 ‘사람을 움직여 가치를 창조하는 업(業)’이다.
... 더 보기“To jobs that pay the rent! 집세 내주는 직장을 위해!” 영화 <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에 나온 대사다. 저널리스트를 꿈꾸는 대학 졸업생인 주인공. 하지만 그녀는 당장 생계를 위한 일자리가 급하다.
... 더 보기하나부터 열까지 리더가 상세히 설명해 주기를 바라는 구성원이 있습니다. 반대로 큰 얼개만 듣고 나머지는 자율적으로 하고 싶어 하는 경우도 있죠. 회식에 참여하는 것을 너무나 힘겨워 하는 구성원이 있는 반면, 동료들과 함께 시간을 보내며 가까워지는 것을 원하는 구성원도 있습니다.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