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이너가 갑자기 신규기능 설계에 혼란을 겪는다면?

제품과 서비스는 신규 기능을 확장해가며 성장합니다.

하지만 어느 순간 신규 기능 확장을 넘어 PMF (product market fit) 확장이 필요한 순간이 찾아와요.


이때 제품이 'PMF 확장 단계'에 있다는 점을 인지하지 못하면,

PO, PD 등 제품과 관련된 모든 분들이 오랫동안 혼란을 겪을 수 있습니다.


딜라이트룸에서 겪었던 혼란의 현상들은 어땠는지, 이를 어떻게 정리했는지

PD 리드 봄의 스토리를 읽어보세요 🙌🏻


#제품 #PMF #UX #프로덕트 #디자인

디자이너가 갑자기 신규기능 설계에 혼란을 겪는다면?

Medium

디자이너가 갑자기 신규기능 설계에 혼란을 겪는다면?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4년 7월 30일 오전 3:22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