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칸광고제] 고정관념을 깨는 KFC의 기발한 옥외광고 활용법

KFC가 프랑스에서 치킨 너겟 메뉴의 경쟁이 치열해지는 상황에서 특별한 방식으로 옥외광고 캠페인을 진행했는데 고정관념을 깨는 아이디어가 신박하다.


KFC는 어떻게 치킨 너겟의 차별화된 맛을 강조하는 옥외광고를 제작했을까?


2024 칸라이언즈 OUTDOOR부문 수상작


*캠페인 리뷰

https://bit.ly/3yfzm0n


#2024칸광고제 #KFC #스투시의마케팅노트


*강연/협업 문의

https://linktr.ee/stussygo

https://brunch.co.kr/@stussygo/66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4년 7월 30일 오전 7:26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