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스파르타가 3년 만에 매출 30배 성장한 방법 Part.3 - effi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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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파르타코딩클럽을 운영하는 교육 테크 플랫폼 ‘팀스파르타’는 3년 만에 B2C 매출 600억을 달성했다고 하는데요. 이들은 어떤 마케팅 전략을 통해 매출을 극대화할 수 있었을까요?
오늘은 팀스파르타의 김정훈 님, 이창윤 님, 이승수 님 3분을 모시고 진행한 웨비나의 마지막 파트를 공유해 드리려고 하는데요. 자동화 CRM을 세팅하는 4가지 단계부터 랜딩 그로스 전략까지 소개할 예정입니다. 구매 전환율을 높이는 효과적인 방법이 궁금하다면,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해 보세요.👇
https://blog.effic.biz/spartawebina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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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년 7월 31일 오후 12:21
1.●태양과 달은 비교 할 수 없는 것이다.
2.사람들은 모두 각자의 빛을 낸다.
기업들은 어떻게 AI를 활용해 사용자 경험을 변화시키고 있을까요? 네이버, 배달의민족, 구글, 에어비앤비, 토스의 사례 살펴보기!
1. 누군가가 화려한 단어나 두루뭉술한 개념을 많이 사용한다면 아마 자신이 무슨 말을 하는지도 모를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