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는 '오징어 게임2' 공개일 발표를 어떻게 마케팅으로 기획했을까?

넷플릭스가 드디어 올해 공개될 예정인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최고의 히트작 '오징어 게임'의 두번째 시즌 '오징어 게임2(오징어 게임 시즌2)의 공개일을 전 세계에서 동시에 발표했다


역시 넷플릭스 역사상 최고의 인기를 기록한 시리즈인 만큼 두번째 시리즈의 공개일 발표도 파격적으로 진행했고 공개일이 한참이 남았지만 공개일 발표 첫날부터 활발하게 마케팅을 진행했다.


넷플릭스는 어떻게 오징어 게임2의 공개일 발표를 어떤 마케팅 전략으로 진행했을까 살펴봤다.

https://bit.ly/4fwaamO


#넷플릭스 #오징어게임2 #오징어게임시즌2 #스투시의마케팅노트


책 ​ <마케터의 브랜드 탐색법> 에서는

넷플릭스의 브랜딩 전략을 탐색했다.

1장 마케터의 브랜드 탐색법

확고한 존재감을 가진 9개 브랜드의 브랜딩 전략

넷플릭스, 이야기가 세상을 바꾼다

넷플릭스는 ‘스토리의 힘’을 어떻게 이야기할까?


책 <마케터의 브랜드 탐색법>
https://bit.ly/3H10pgM


*강연/협업 문의

https://linktr.ee/stussygo

https://brunch.co.kr/@stussygo/66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4년 8월 2일 오전 9:22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일터의 근육] 컬리 일잘러들의 공통점

    '

    ... 더 보기

    내 옆 일 잘하는 동료가 가진 것

    Brunch Story

    내 옆 일 잘하는 동료가 가진 것


    TREND REPORT "2025년 5월에 본 것"

    5

    ... 더 보기

    TREND REPORT "2025년 5월에 본 것"

    레드버스백맨

    TREND REPORT "2025년 5월에 본 것"

    비개발자도 Cursor AI로 결제 가능한 웹 서비스 만들기 🚀

    6

    ... 더 보기

    비개발자도 Cursor AI로 결제 가능한 웹 서비스 만들기 🚀 (6차. 25.06.21, 25.06.28) - Learning by Doing

    Latpeed

    비개발자도 Cursor AI로 결제 가능한 웹 서비스 만들기 🚀 (6차. 25.06.21, 25.06.28) - Learning by Doing

    ‘경영의 신’이란 칭호를 받은 마쓰시타 고노스케는 경영자가 가져야 할 가장 중요한 자질을 ‘인간에 대한 이해’라고 했다. 경영의 진짜 핵심을 찌른 이야기다. 경영이란 무엇인가? 한마디로 ‘사람을 움직여 가치를 창조하는 업(業)’이다.

    ... 더 보기

    [경영의 맥] 성공하는 CEO의 조건은 '인간에 대한 이해'

    한국경제

    [경영의 맥] 성공하는 CEO의 조건은 '인간에 대한 이해'

    < 감각의 나 vs 상상의 나, 누구를 믿어야 할까? >

    1. 자신을 두 존재로 생각하십시오.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