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간정리] 7월 가장 많은 관심을 받았던 브랜드,마케팅 이슈를 모았다

2024년 7월, 스투시의 마케팅팩토리 월간 정리


지난 한달 동안 마케팅팩토리 블로그를 방문했던 구독자 분들이 가장 큰 호응을 보내주셨던 콘텐츠들을 모아 소개한다.


기간 조회수와 누적 조회수를 함께 정리


*7월 월간정리 보기

https://bit.ly/46Pf6j7


#스투시블로그 #7월월간정리 #마케팅팩토리 #월간정리


책 <마케터의 브랜드 탐색법>

https://bit.ly/3H10pgM


*강연/협업 문의

https://linktr.ee/stussygo

https://brunch.co.kr/@stussygo/66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4년 8월 5일 오전 5:03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 당신이 나에게 줄 때, 나는 받음을 당신에게 주는 것이다 >

    1. 즐거운 마음으로 받는 것이 가장 크게 주는 것이다. 이 두 가지를 떼어놓을 수는 없다.

    ... 더 보기

    < 가짜 전문가와 진짜 멘토를 구별하는 법 >

    1. 질문에 대한 답을 제공하는 일을 돈벌이로 삼는 사람은 상대가 누구라도 질문이 같으면 같은 대답을 합니다.

    ... 더 보기

    < ‘기회’는 늘 ‘문제’로 가장해서 나타난다 >

    1. 문제를 일으킬 때 했던 것과 같은 생각으로는 문제를 해결할 수 없다.

    ... 더 보기

    《욕망과 읽기》

    ... 더 보기


    단순 비교 말고 영감 얻는 벤치마킹 하려면

    "

    ... 더 보기

    카피 아닌 벤치마킹. 뭐가 다를까?

    Brunch Story

    카피 아닌 벤치마킹. 뭐가 다를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