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시 3개월만에 60만 유저와 1억 개의 컨텐츠를 확보한 도르의 시행착오 | Disquiet*
disquiet.io
출시 3개월만에 60만 유저와 1억 개의 컨텐츠를 확보한 팀이 있습니다. 게임 하이라이트를 공유하는 서비스 도르인데요! 특히 MVP 단계에서 매주 13%씩 성장시켜온 여정이 인상깊었어요. YC가 주간 5%의 성장을 강조했던 점을 감안하면 엄청난 성장세입니다.
도르 팀은 이런 방법을 사용했어요.
- 세 가지 기능의 독립적인 제품을 런칭
- 각 제품 별 리텐션이 40%가 넘었을 때 하나의 제품으로 통합함
https://dis.qa/oGfuO1B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4년 8월 5일 오전 5: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