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시 3개월만에 60만 유저와 1억 개의 컨텐츠를 확보한 도르의 시행착오 | Disquiet*
disquiet.io
출시 3개월만에 60만 유저와 1억 개의 컨텐츠를 확보한 팀이 있습니다. 게임 하이라이트를 공유하는 서비스 도르인데요! 특히 MVP 단계에서 매주 13%씩 성장시켜온 여정이 인상깊었어요. YC가 주간 5%의 성장을 강조했던 점을 감안하면 엄청난 성장세입니다.
도르 팀은 이런 방법을 사용했어요.
- 세 가지 기능의 독립적인 제품을 런칭
- 각 제품 별 리텐션이 40%가 넘었을 때 하나의 제품으로 통합함
https://dis.qa/oGfuO1B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4년 8월 5일 오전 5:11
1. 레버리지와 도구는 과정과 결과 사이의 단절을 만들어냅니다.
v0.dev를 이용해서 바이브 코딩할때 활용할 수 있도록 PRD 프롬프트를 작성했습니다.
... 더 보기1. 야간 주행을 생각해보라. 헤드라이트는 고작 50~100미터 앞밖에 비추지 못하지만 당신은 그 차를 몰고 캘리포니아에서 뉴욕까지라도 갈 수 있다.
‘브랜드 챔피온’은 누구일까? 브랜드가 추구하는 가치에 따라 살려고 노력하며, 누구보다 열성적인 브랜드 마니아 같은 사람이다. 이들은 조직 내의 회의론자를 만나면, 브랜드 핵심가치를 다시 한번 설명하고 브랜드다움을 함께 지켜나가자고 독려한다. 기업 내부의 긍정적인 버즈(Buzz)의 중심에는 브랜드 챔피온이 있다.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