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nkd.in
태국에서 아이폰 광고 만들면 이런거 나온다!
첫 눈에 반한 그녀에게 연락처를 따는 방법
애플 iOS17에서 처음으로 선보인 '네임드랍(NameDrop)'은 사용자들이 아이폰을 서로 대기만 해도 연락처 정보를 교환할 수 있는 것으로 상대방 휴대전화에 나타나는 화면을 본인이 원하는 대로 꾸밀 수 있는 '연락처 포스터'를 공유할 수 있는데
태국에서 애플이 아이폰의 연락처 교환 기능인 NAME DROP을 소개하는 '괜찮아요.아이폰이니까(Relax, it’s iPhone 15)' 캠페인 광고를 제작했다.
태국 특유의 상상력을 뛰어넘는 B급 유머와 위트가 아이폰의 광고에서도 고스란히 드러난다.
*광고 보기
https://bit.ly/3WOjMC7
#애플 #태국광고 #스투시의광고노트
책 <마케터의 브랜드 탐색법>
1장 마케터의 브랜드 탐색법
’확고한 존재감을 가진 9개 브랜드의 브랜딩 전략‘
에서는
세상을 바꾼 브랜드의 대명사가된 애플의 브랜딩
전략을 탐색했다.
책 <마케터의 브랜드 탐색법>
https://bit.ly/3H10pgM
*강연/협업 문의
https://linktr.ee/stussygo
https://brunch.co.kr/@stussygo/66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4년 8월 6일 오전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