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산을 쓰고 다니는 남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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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년전에 이야기했던 남자의 양산 사용은 그 때 예상했듯이 임계치를 넘어서 이제는 대중화의 단계에 접어들었다. 이제 남여 성별과 나이를 넘어서 눈썹 문신이 일반화되었고 - 여자보다 오히려 30대 중반 이후 중장년 남자들 사이에서 더 많이 보이고 - 썬제품 사용도 일반화되었다. 두피문신도 점차 임계치에 다가가고 있고. 트렌드, 혹은 Product-Market-Fit이나 Kay Buying Factor 강연이나 컨설팅, 멘토링하면서 이야기해온 그대로다. 사회, 경제구조상 소비 트렌드와 마케팅 면에서 커다란 변화를 가져왔다. 그런데...
최근 길거리 다니면서 보이는 또다른 특이한 현상은 여자들의 색조는 꾸준히 컬러가 약해지고 있는 반면에 2030 젊은 남자들 사이에 얼굴 피부 톤업과 몸매 관리를 넘어선 피부 상태와 피부색 관리, 제모 관리가 흔하게 보이기 시작했고 나아가 색조 립스틱을 바른 입술도 종종 보인다는거다. 몸관리와 피부 및 털 관리는 추세였는데, 색조 립스틱은 갑자기 등장해서 흥미로웠다. 또다른 트렌드와 사회적, 경제적 변화를 예고한다.
https://m.blog.naver.com/jskalex/22317875169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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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년 8월 8일 오전 11:42
1. 선택권이 주어졌을 때, 분별 있는 사람이라면 복잡한 길보다 단순한 길을 택할 것이다.
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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