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P 전략, CRM 마케팅에 적용하기 - effic
blog.effic.biz
기업의 내외부 환경을 분석하여 경영 전략을 수립하는 SWOT 분석에 대해 들어보신 적 있나요? 오늘은 SWOT 분석만큼이나 유명한 마케팅 기법인 ‘STP 전략’에 대해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STP 전략은 기업이 제품이나 서비스를 다양한 고객 그룹에 효과적으로 전달하여 경쟁력과 차별성을 확보하는 마케팅 기법인데요. STP 전략은 CRM 마케팅과도 유사한 점이 많아, 해당 전략을 활용하면 보다 체계적인 CRM을 진행할 수 있답니다. 이번 글에서는 STP 전략의 개념부터 이를 CRM에 활용하는 방법까지 공유해 드리려고 해요.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해 보세요.👇
https://blog.effic.biz/stpstrategy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4년 8월 9일 오전 11:35
“
... 더 보기1. “다른 사람을 존중하라”고 설교하지만, 정작 자신은 직원들을 신뢰하지도 존중하지도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