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저 리서치와 AI, 실무자 인사이트 엿보기 : 레드버스백맨
팁스터
브런치나 블로그 제목을 지을 때 효과적인 방법 중 하나인 통념 깨기를 소개합니다. 짧은 시간에 호기심을 자극하고 기존 믿음에 도전하는 방법입니다.
예시)
1. 매일 아침 먹는 그 영양제, 실은 건강에 해로울 수 있다?
2. 친환경적이라고 믿었던 전기차, 예상 밖의 환경 문제를 일으킨다
3. 스트레스 해소법으로 알려진 그 습관, 오히려 불안을 악화시킬 수 있어
4. 완벽한 직장인의 비결로 여겨진 그 태도, 실제로는 승진을 막는 요인?
5. 피부 미용에 좋다는 그 고가의 제품, 일반 제품보다 못할 수 있다는 연구 결과
이 방법을 쓸 때는 너무 자극성을 추구하거나 사실이 아닌 것은 피하는 것이 좋겠죠!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4년 8월 13일 오전 8:02
Q) 우디: 프로젝트 A 초기에 ‘문제 정의’를 할 때, 어떤 프로세스를 거치셨나요?
... 더 보기오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