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ve a Break, Have a Kitkat’
네슬레의 인기 초콜릿바 ‘KitKat(킷캣)'의 슬로건을 모르는 사람은 없을 것이다.
킷캣은 모든 브랜드 커뮤니케이션에서 Break라는 키워드- ‘휴식’ ‘쉼’이라는 브랜드 경험을 핵심적으로 내세우고 있다.
킷캣이 AI 기술과 관련된 이슈를 기발하게 활용해 ‘KitKat’만의 차별화된 브랜드 메시지를 강렬하게 알리는 브랜드 캠페인을 진행했는데 아이디어가 정말 기발하다.
마케팅에 인공지능 기술을 직접적으로 도입한 게 아니라 브랜드 슬로건을 절묘하게 연결시켜 킷캣의 신선한 브랜드 경험을 만들어냈다.
2024 칸광고제 Social & Influencer부문 수상작
*캠페인 리뷰
https://bit.ly/3Mak4xd
#킷캣 #KITKAT #2024칸광고제 #2024칸라이언즈
책 <마케터의 브랜드 탐색법>
https://bit.ly/3H10pgM
*강연/협업 문의
https://linktr.ee/stussygo
https://brunch.co.kr/@stussygo/66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4년 8월 17일 오전 10: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