πŸ“œκ³ κ°μ΄ λˆ„κ΅¬μΈμ§€ μ•„λŠ”κ²Œ μ€‘μš”ν•˜λ‹€. λ°• λ§€λ‹ˆμ €λŠ” 잠재 고객을 μ°ΎλŠ”λ° μžˆμ–΄ 그듀이 μ²˜ν•œ 상황과 결핍을 μ°ΎλŠ” 데 λ§Žμ€ νž˜μ„ μŸλŠ”λ‹€. 또 κΈ°μ‘΄ μ„œλΉ„μŠ€λ“€μ΄ μ‘΄μž¬ν•˜λŠ” μ‹œμž₯일 경우 우리 μ„œλΉ„μŠ€λ§Œμ˜ 특μž₯점을 μ–΄ν•„ν•˜κ³ μž ν•œλ‹€. 또 고객과의 접점이 온라인으둜 μ‹€μ‹œκ°„ μ΄λ€„μ§€λŠ” 만큼, 잠재 고객과의 μ˜μ‚¬μ†Œν†΅λ„ 꼼꼼히 μ±™κΈ΄λ‹€. ✏️퍼포먼슀 λ§ˆμΌ€νŒ…μ€ μ •λŸ‰μ  뢄석 + 정성적 뢄석이닀. 퍼포먼슀 λ§ˆμΌ€ν„°κ°€ 맀체λ₯Ό μ΄μš©ν•΄ κ΄‘κ³ λ₯Ό ν•˜λŠ” μ΄μœ λŠ” λͺ¨λ‘ 고객이 우리 μ„œλΉ„μŠ€λ₯Ό μ“°κ²Œ ν•˜κΈ° μœ„ν•¨μž…λ‹ˆλ‹€. 그런데 고객으둜 μ„€μ •ν•œ μ‚¬λžŒλ“€μ΄ μƒκ°ν•˜λŠ” 것과 μš°λ¦¬κ°€ λ§ν•˜λŠ” 것이 λ‹€λ₯΄λ©΄ μ–΄λ–»κ²Œ λ κΉŒμš”? 관심도 μ•ˆλ³΄μ΄κ³  μŠ€ν¬λ‘€μ„ λ‚΄λ¦¬κ²Œ 될 κ²λ‹ˆλ‹€. μŠ€ν¬λ‘€μ„ 내리지 μ•Šκ³  ν•œλ²ˆμ΄λΌλ„ 보게 ν•˜λ €λ©΄ ν¬λ¦¬μ—μ΄ν‹°λΈŒλΆ€ν„° 고객에 λ§žμΆ°μ•Ό ν•©λ‹ˆλ‹€. 그리고 κ³ κ°μ—κ²Œ λ§žμΆ”κΈ° μœ„ν•΄μ„œλŠ” 고객이 μ²˜ν•œ 상황, 어렀움, μ›ν•˜λŠ” 것에 우리 μ„œλΉ„μŠ€κ°€ λ”±μ΄λΌλŠ” μ–˜κΈ°λ₯Ό ν•΄μ€˜μ•Ό ν•˜μ£ . 이런 고객의 μƒνƒœλ₯Ό μ•ŒκΈ° μœ„ν•΄μ„œλŠ” μ •λŸ‰μ  μ ‘κ·ΌλΏλ§Œ μ•„λ‹ˆλΌ 정성적 접근도 ν•„μš”ν•©λ‹ˆλ‹€. 고객을 μ‹¬μΈ΅μ μœΌλ‘œ μ΄ν•΄ν•˜κ³ , 고객 λ‹ˆμ¦ˆμ— μ„œλΉ„μŠ€κ°€ μ–΄λ–»κ²Œ μ ‘κ·Όν•  수 μžˆλŠ”μ§€λ₯Ό μ°Ύμ•˜λ‹€λ©΄ 더 효과적인 μ½˜ν…μΈ λ₯Ό λ§Œλ“€μ–΄μ„œ 홍보할 수 μžˆμŠ΅λ‹ˆλ‹€.

"퍼포먼슀 λ§ˆμΌ€νŒ…, '반짝 꼼수' μ•ˆ 톡해...고객과 μ‹œμž₯ 이해해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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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퍼포먼슀 λ§ˆμΌ€νŒ…, '반짝 꼼수' μ•ˆ 톡해...고객과 μ‹œμž₯ 이해해야"

λ‹€μŒ λ‚΄μš©μ΄ κΆκΈˆν•˜λ‹€λ©΄?

λ˜λŠ”

이미 νšŒμ›μ΄μ‹ κ°€μš”?

2020λ…„ 11μ›” 7일 μ˜€μ „ 6:40

λŒ“κΈ€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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