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가장 주목받고 있는 기업 중 하나가 삼양식품그룹(삼양라운드스퀘어)
이 아닐까?
6월부터 9월까지 매월 1회차씩 삼양식품그룹(삼양라운드스퀘어)
브랜드 마케터 10분을 대상으로 브랜드 관리 심화과정을 진행하고 있다.
어제 삼양식품그룹 브랜드 마케터 분들과 함께 하는
브랜드 관리 심화교육 과정 3회차를 진행했다.
한 달만에 만난 마케터 분들 너무 반가웠고
바쁜 업무 일정 속에서 다들 2시간 동안 열심히
참여해주셔서 감사했다는..
삼양식품그룹 브랜드 관리 심화교육에 참여하지
않으시는 다른 마케터,임직원 분들이 교육에
많은 관심을 가져 주셔서
다음주에 따로 삼양식품그룹 마케터 분들을
포함한 임직원 35명을 대상으로 특강을
진행하기로 했다!
쟁쟁한 분들 앞에서 또 어떤 이야기를 해야할지
많은 고민이 되지만..
지난번 코카콜라 임직원 분들을 만나서도
그렇고 여러분들을 만나면서 나도 정말 좋은
에너지를 받으며 또 배우게 된다.
삼양식품그룹 교육 담당자분께서 불닭볶음면,맵탱
불닭 소스에 짱구 신제품 ’흰둥이 짱구‘까지 챙겨
주셔서 감사했다는.
#삼양식품그룹 #스투시의일
(기업 특강,세미나,협업 등 자유롭게 문의 주세요)
*강연/협업 문의
https://linktr.ee/stussygo
https://brunch.co.kr/@stussygo/66
책 <마케터의 브랜드 탐색법>
https://bit.ly/3H10pgM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4년 8월 23일 오전 5: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