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출이 떨어진 이유 분석하는 방법
Medium
어딘가 문제가 생기면 원인을 찾아서 해결하면 됩니다.
그러면 매출이 떨어졌을 땐? 역시 원인을 분석하면 되죠.
하지만 매출이라는 지표는 원인이 너무 다양해서,
어떤 요인이 가장 크게 영향을 미쳤는지 한 번에 알기 어렵습니다.
그렇기에 미리 지표 간의 관계를 정리해두면 좋아요.
알라미에서 가장 중요한 ‘광고 매출’을 구성하는 요인들을 예시로
딜라이트룸 데이터 팀에서는 어떻게 지표를 관리하는지 소개할게요 👇🏻
#데이터분석 #광고수익 #알라미 #딜라이트룸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4년 8월 28일 오전 6: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