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출이 떨어졌을 때 원인 빨리 찾는 방법

어딘가 문제가 생기면 원인을 찾아서 해결하면 됩니다.

그러면 매출이 떨어졌을 땐? 역시 원인을 분석하면 되죠.


하지만 매출이라는 지표는 원인이 너무 다양해서,

어떤 요인이 가장 크게 영향을 미쳤는지 한 번에 알기 어렵습니다.

그렇기에 미리 지표 간의 관계를 정리해두면 좋아요.


알라미에서 가장 중요한 ‘광고 매출’을 구성하는 요인들을 예시로

딜라이트룸 데이터 팀에서는 어떻게 지표를 관리하는지 소개할게요 👇🏻


#데이터분석 #광고수익 #알라미 #딜라이트룸

매출이 떨어진 이유 분석하는 방법

Medium

매출이 떨어진 이유 분석하는 방법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4년 8월 28일 오전 6:30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