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바리 북클럽 <마케터의 탐색법 시즌3> 멤버 모집중

며칠 전에 5월부터 8월까지 진행한 트레바리 북클럽 <마케터의 탐색법> 시즌2에 이어 9월부터 12월까지 매월 네번째 토요일에 <마케터의 탐색법> 시즌3를 이어서 진행하게 되었다는 소식을 전했는데요,


지난주 8월 29일,저와 스투시의 트레바리 북클럽 <마케터의 탐색법> 시즌3와 함께 할 멤버를 찾는 클럽 소개/신청 페이지가 오픈이 되었습니다.


(9월 1일 기준 실시간 인기 북클럽 TOP10 2위)


다양한 분야에서 서로 다른 일과 경험을 하고 있는 새로운 분들을만나 몰랐던 것을 알게 되고 또
좋은 영감을 나눌 수 있는 좋은 시간이 되는 것 같아요.

9월부터 12월까지 진행이 될 예정인 트레바리 북클럽 <마케터의 탐색법> 시즌3에 함께 하실 분은 북클럽 소개 내용을 보시고 찜해두시면서 참여 신청을 고민해보셔도 좋을 듯 해요.


*마케터의 탐색법 시즌3 소개/신청하기

https://trevar.ink/fxGEgd


(찜해두기를 해 두면 모집 마감 임박이 되었을 때 알림을 받을 수 있어요)


저와 함께 하는 트레바리 북클럽 <마케터의 탐색법 시즌3>에 함께 하실 분 기다리고 있을게요!


#스투시의북클럽 #트레바리 #마케터의탐색법 #스투시의일


책 <마케터의 브랜드 탐색법>
https://bit.ly/3H10pgM


*강연/협업 문의

https://linktr.ee/stussygo

https://brunch.co.kr/@stussygo/66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4년 9월 2일 오전 11:38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 오늘은 PM이 읽어볼만한 책을 한 권 소개해드릴까 해요. 스스로의 동기부여가 어려운 분들이나, 동료를 설득해야되는 PM이나, 조직에 자발적 활력을 만들어내고 싶은 조직장 모두가 읽어볼만한 책입니다. — 📖 <스타트 위드 와이: 나는 왜 이 일을 하는가> 🔖 이성적 범주에 속하는 WHAT은 WHY에서 느껴지는 감정을 겉으로 보여주는 근거 역할을 한다. 어떤 직감으로 결정을 내렸는지 말로 표현할 수 있고 자신의 WHY를 명확히 설명할 수 있으면 주변 사람들에게 결정을 내린 이유를 분명히 이해시킬 수 있다. 이 결정이 객관적인 사실이나 수치와 일관성을 이룬다면 근거은 더욱 타당해진다. 이것이 바로 균형이다. (129p) — PM으로 일하면서 가장 어려운 일이 무엇이냐고 물어보면, 대부분 why를 조직장이나 동료들에게 설득하는 과정을 원탑으로 꼽을 겁니다. 문제를 정확히 정의하고, 논리를 만드는 것도 어렵고, 그것을 말이나 글로 표현해 내는 것도 어렵죠. 그래서 프로젝트 문서에 정량적인 데이터 분석을 수반하고, 숫자를 통해 프로젝트의 공감대를 형성하려고 시도할 때가 생깁니다. 하지만 Why에 대해 본인이 충... 더 보기

    TREND REPORT "2025년 5월에 본 것"

    5

    ... 더 보기

    TREND REPORT "2025년 5월에 본 것"

    레드버스백맨

    TREND REPORT "2025년 5월에 본 것"


    ⟪디자인의 역할은 프로세스에서 낭비를 줄이고 생산성을 개선하는 것⟫

    ... 더 보기

    공공디자인, 중앙정부를 넘어 - 영국 디자인카운슬, 2025

    www.designdb.com

    공공디자인, 중앙정부를 넘어 - 영국 디자인카운슬, 2025

    Value Propositions, 가치 제안

    특정한 고객 세그먼트가 필요로하는가치를 창조하기 위한 상품이나 서비스의 조합이 바로 '밸류 프로포지션'이다.

    ... 더 보기

    < 서비스를 중독성 있게 만드는 결정적 원리 >

    1. 진통제이면서 비타민이어야 한다.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