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람을 움직이는 브랜드의 비밀 >

1

우리는 일단 팔면 그걸로 끝이고, 판매 이후에 사람들이 어떻게 느끼고 생각할지에 대해서는 걱정할 필요가 없다고 믿었습니다.

2

그런데 그게 실수였죠.

3

지금처럼 모든 것이 연결된 세계에서는 소비자가 브랜드의 가장 중요한 지지자라는 사실을 무시할 수 없습니다.

4

현재 우리 세상은 진정한 친밀감과 경험에 목말라 있습니다.

5

브랜드는 좀 더 인간적이고 진실될 필요가 있습니다.

6

완벽해지려는 노력은 그만두어야 합니다.

7

인간 중심적인 브랜드는 고객을 친구처럼 대하고, 고객의 생활 방식에서 필수적인 부분이 되어야 하는 겁니다.

8

브랜드가 인간에 더 가까워져야 합니다. 다가가기 쉬워야 하고 호감이 가야 하고요.

9

때로는 취약한 모습도 보여야 합니다.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4년 9월 2일 오후 10:24

함께 읽은 게시물

v0.dev를 이용해서 바이브 코딩할때 활용할 수 있도록 PRD 프롬프트를 작성했습니다.

... 더 보기

v0.dev PRD Generator (Pro Ver.)

SuperPM

v0.dev PRD Generator (Pro Ver.)

대학원 갈까 말까? I 공공기관 MZ 취업 입사 후

... 더 보기

‘브랜드 챔피온’은 누구일까? 브랜드가 추구하는 가치에 따라 살려고 노력하며, 누구보다 열성적인 브랜드 마니아 같은 사람이다. 이들은 조직 내의 회의론자를 만나면, 브랜드 핵심가치를 다시 한번 설명하고 브랜드다움을 함께 지켜나가자고 독려한다. 기업 내부의 긍정적인 버즈(Buzz)의 중심에는 브랜드 챔피온이 있다.

... 더 보기

브랜드 챔피언(Living the brand)를 만드는 브랜드 교육

The Unitas

브랜드 챔피언(Living the brand)를 만드는 브랜드 교육

조회 174


< 당신에게 필요한 건, 딱 100미터 앞의 시야면 충분해요 >

1. 야간 주행을 생각해보라. 헤드라이트는 고작 50~100미터 앞밖에 비추지 못하지만 당신은 그 차를 몰고 캘리포니아에서 뉴욕까지라도 갈 수 있다.

... 더 보기

데이터 분석? AI 기술? 멘토링이 필요한 저연차 재직자는 주목!

... 더 보기

조회 59


< 당신의 커리어를 바꿀 단 두 가지 능력 >

1. 레버리지와 도구는 과정과 결과 사이의 단절을 만들어냅니다.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