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우리는 일단 팔면 그걸로 끝이고, 판매 이후에 사람들이 어떻게 느끼고 생각할지에 대해서는 걱정할 필요가 없다고 믿었습니다.
2
그런데 그게 실수였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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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금처럼 모든 것이 연결된 세계에서는 소비자가 브랜드의 가장 중요한 지지자라는 사실을 무시할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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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재 우리 세상은 진정한 친밀감과 경험에 목말라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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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는 좀 더 인간적이고 진실될 필요가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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완벽해지려는 노력은 그만두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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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간 중심적인 브랜드는 고객을 친구처럼 대하고, 고객의 생활 방식에서 필수적인 부분이 되어야 하는 겁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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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가 인간에 더 가까워져야 합니다. 다가가기 쉬워야 하고 호감이 가야 하고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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때로는 취약한 모습도 보여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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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년 9월 2일 오후 10: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