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품 출시 대 기능 출시

추천 이유

  • 제품 출시와 기능 출시의 차이를 이해하고자 하는 분에게 추천합니다.

  • 제품과 기능 출시를 구분하여 마케팅 전략을 수립할 수 있습니다.


간단 요약

  • 제품 출시는 새로운 제품을 시장에 출시하는 것이고, 기능 출시는 기존 제품에 새로운 기능을 추가하는 것입니다.

  • 기능 출시의 성공은 기존 제품과의 통합 정도에 따라 달라집니다.

  • 마케팅 팀은 기능 출시의 중요성을 평가하고 적절한 홍보 강도를 결정해야 합니다.


# 프로덕트 매니징

제품 출시 대 기능 출시 | 일일일

일일일

제품 출시 대 기능 출시 | 일일일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4년 9월 5일 오전 1:34

조회 109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글로벌 'K뷰티' 돌풍, 럭셔리는 예외인 이유

    ... 더 보기

    글로벌 'K뷰티' 돌풍, 럭셔리는 예외인 이유

    비즈니스워치

    글로벌 'K뷰티' 돌풍, 럭셔리는 예외인 이유

    조회 114


    < 쿠팡의 창업자를 직접 보며 배운 것: 리더의 크기가 전부다 >

    1

    ... 더 보기

     • 

    댓글 1 • 저장 22 • 조회 1,727


    대시보드

    

    ... 더 보기

    이력서에 쓰는 경험

    

    ... 더 보기

    < 모든 시도는 둘 중 하나다. 성공하거나 배우거나 >

    1. 큰 수의 법칙. 시도가 많아질수록 결과는 평균에 수렴한다. 주사위를 많이 던질수록 각 숫자가 나오는 확률은 1/6에 가깝다.

    ... 더 보기

    알람 소리에 반사적으로 일어나서 준비를 마치고 정신없이 이동하면 어느새 사무실 책상에 앉아 있게 됩니다. 동료들과 인사를 마치고 컴퓨터를 켜는 순간 업무는 시작되지요.

    ... 더 보기

    직장 다니면서 제대로 ‘현타’ 맞는 순간 7

    다음 - 피플앤잡

    직장 다니면서 제대로 ‘현타’ 맞는 순간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