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후광 효과를 활용해 소비자의 신뢰를 얻고 구매 전환율을 극대화하세요. 심리 트리거를 통해 브랜드의 이미지를 긍정적으로 구축하는 효과적인 방법을 소개합니다.
브랜드의 첫인상, 이미지 하나로 소비자의 신뢰와 구매 결정을 동시에 이끌어낼 수 있다면 어떨까요? 이는 후광 효과라는 심리 현상에서 비롯됩니다.
후광 효과는 제품이나 브랜드의 특정 요소가 전체적인 인식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현상으로, 이를 적절히 활용하면 소비자의 신뢰감을 높이고 구매 전환율을 크게 끌어올릴 수 있습니다.
이번 글에서는 후광 효과를 마케팅에 어떻게 적용하여 브랜드 이미지와 구매 행동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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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년 9월 6일 오전 1:23
1. “다른 사람을 존중하라”고 설교하지만, 정작 자신은 직원들을 신뢰하지도 존중하지도 않습니다.
쿠
... 더 보기2019년 저서 <생산성 마스터가 되는 비법(How to be a Productivity Ninja)>으로 인기를 얻은 그레이엄 올콧은 투자은행을 대상으로 연설을 했는데 “친절함이 모든 것의 원동력이 된다. 당신이 친절하면 이긴다. 그게 전부”라고 말했다. 대부분의 청중은 이에 동의했지만, 일부는 매우 강하게 반대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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