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의 바다를 넘어, 영감의 원천으로 : 네이버 블로그
blog.naver.com
후광 효과를 활용해 소비자의 신뢰를 얻고 구매 전환율을 극대화하세요. 심리 트리거를 통해 브랜드의 이미지를 긍정적으로 구축하는 효과적인 방법을 소개합니다.
브랜드의 첫인상, 이미지 하나로 소비자의 신뢰와 구매 결정을 동시에 이끌어낼 수 있다면 어떨까요? 이는 후광 효과라는 심리 현상에서 비롯됩니다.
후광 효과는 제품이나 브랜드의 특정 요소가 전체적인 인식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현상으로, 이를 적절히 활용하면 소비자의 신뢰감을 높이고 구매 전환율을 크게 끌어올릴 수 있습니다.
이번 글에서는 후광 효과를 마케팅에 어떻게 적용하여 브랜드 이미지와 구매 행동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4년 9월 6일 오전 1:23
테드(TED) 강의장에 황소가 등장했다. <생각의 공유> 저자 리오르 조레프는 청중에게 황소 무게를 예측해 보라고 제안한다. 그러자 140㎏에서 3t까지 다양한 오답이 쏟아졌다.
... 더 보기제가 한국에서 직장 생활을 시작하고 가장 먼저 배운 것은 아이러니하게도 야근이었습니다. 신입이었던 제게 야근은 선택의 문제가 아니었거든요. 선배들에게 야근은 너무나 당연한 루틴이었고, 저녁 5시가 되면 "퇴근 안 해?"가 아니라 "저녁 뭐 먹을까?"라는 질문을 던졌습니다. 누가 정해놓은 것처럼 부장님이 퇴근해야 과장님이, 과장님이 퇴근해야 대리님이, 대리님이 퇴근해야 비로서 저 같은 신입도 퇴근 생각을 할 수 있었습니다.
... 더 보기v0.dev를 이용해서 바이브 코딩할때 활용할 수 있도록 PRD 프롬프트를 작성했습니다.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