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미에서 DAU를 분석하는 방법
Medium
실제 우리 제품을 사용하는 유저와 관련된 지표인
DAU, MAU가 중요하다는 건 모두 알고 있을 거예요.
여러분은 DAU를 늘리기 위해 어떤 지표를 관리하고 계시나요?
보통 ‘유입수’와 ‘리텐션(재방문율)’을 많이 보고 계실 거라 생각합니다.
하지만 이 2개 지표가 높아져도 DAU가 증가하지 않을 수도 있어요.
너무 절망적인가요?
하지만 ㅇㅇㅇ를 잘 챙기면 DAU를 올릴 수 있습니다.
궁금하다면 딜라이트룸 데이터 리드 Leo의 글을 읽어보세요 🔥
#DAU #리텐션 #그로스 #제품 #알라미 #딜라이트룸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4년 9월 9일 오전 5:14
과
... 더 보기저
... 더 보기'
... 더 보기쿠
... 더 보기불확실성이 지속되고 있다. 이제는 너무도 익숙한 상황이다. 이러한 상황을 표현한 ‘영구적 위기(Permacrisis)’라는 단어가 있다. 2022년 영국 콜린스 사전에 등재된 단어다.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