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U를 늘리고 싶을 땐, 이것부터 체크하세요!

실제 우리 제품을 사용하는 유저와 관련된 지표인

DAU, MAU가 중요하다는 건 모두 알고 있을 거예요.


여러분은 DAU를 늘리기 위해 어떤 지표를 관리하고 계시나요?

보통 ‘유입수’와 ‘리텐션(재방문율)’을 많이 보고 계실 거라 생각합니다.


하지만 이 2개 지표가 높아져도 DAU가 증가하지 않을 수도 있어요.

너무 절망적인가요?


하지만 ㅇㅇㅇ를 잘 챙기면 DAU를 올릴 수 있습니다.

궁금하다면 딜라이트룸 데이터 리드 Leo의 글을 읽어보세요 🔥


#DAU #리텐션 #그로스 #제품 #알라미 #딜라이트룸

알라미에서 DAU를 분석하는 방법

Medium

알라미에서 DAU를 분석하는 방법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4년 9월 9일 오전 5:14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무기가 되는 일터의 질문들 (ft.마케터 숭 인터뷰)

    ... 더 보기

    사용자가 공유한 콘텐츠

    www.folin.co

    사용자가 공유한 콘텐츠

    < 스타벅스 컵홀더의 손글씨가 말했다: 결국은 사람이다 >

    1

    ... 더 보기

    [일터의 근육] 컬리 일잘러들의 공통점

    '

    ... 더 보기

    내 옆 일 잘하는 동료가 가진 것

    Brunch Story

    내 옆 일 잘하는 동료가 가진 것


    불확실성이 지속되고 있다. 이제는 너무도 익숙한 상황이다. 이러한 상황을 표현한 ‘영구적 위기(Permacrisis)’라는 단어가 있다. 2022년 영국 콜린스 사전에 등재된 단어다.

    ... 더 보기

    회사가 어려울수록 직원에게 투자해야 하는 이유[김광진의 경영 전략]

    magazine.hankyung.com

     회사가 어려울수록 직원에게 투자해야 하는 이유[김광진의 경영 전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