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SLL중앙, ‘흑백요리사’ 만든 스튜디오슬램 인수
조선비즈
1.반드시 자기답게 살아라.
2.관계를 맺는 과정은 시간과 노력이 필요하다.
3.여유로워야 새로운 무언가를 할 수 있다.
4.도전에는 리스크가 필요하다.
5.성공은 복리이다.
6.●퍼스널 브랜딩과 수익화는 J형 커브이다.
7.●꾸준함, 지속성은 스스로를 설득하는 과정이다.
8.명확한 목적성과 재미가 있어야 한다.
9.●세상에 전하려는 메시지가 명확해야 퍼스널
브랜딩이 지속된다.
10.●당신의 브랜드는 당신이 자리를 비웠을때
사람들이 당신을 두고 하는 말이다.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4년 9월 11일 오후 12:22
동네에 싱크홀 생기고 산불은 심각하고 날씨는 여름과 겨울 사이 정신 못차리고 정치는 어지럽고 경제는 엉망이고 밥벌이도 냉랭한 어수선한 상황이지만, 살아있는 이상 살면 살아져야하다보니 주중에 외부 일정이 없는 틈을 타 밀린 일들을 하고 있다.
... 더 보기이번에 스튜디오슬램은 약 380억원의 기업가치를 인정받았다. 다만 업계에서는 ‘흑백요리사 시즌2’ 등이 공개를 앞두고 있다는 점을 감안, 향후 기업가치가 우상향할 가능성이 크다고 본다.
... 더 보기2019년 저서 <생산성 마스터가 되는 비법(How to be a Productivity Ninja)>으로 인기를 얻은 그레이엄 올콧은 투자은행을 대상으로 연설을 했는데 “친절함이 모든 것의 원동력이 된다. 당신이 친절하면 이긴다. 그게 전부”라고 말했다. 대부분의 청중은 이에 동의했지만, 일부는 매우 강하게 반대했다.
... 더 보기프롬프트: Product-Market Fit의 기준을 어떻게 설정할 수 있을까? Y-combinator의 기준으로 설명해줘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