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alidating Segments Early with BDD Test Convers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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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즘 넷플릭스에서 가장 재미있게 보고 있는
콘텐츠 중 하나가 '흑백요리사'
넷플릭스의 오리지널 예능 '흑백요리사'가
화제성과 흥행 양쪽에서 모두 큰 인기를 얻으면서
대중과 미디어가 큰 관심을 보이고 있다.
이렇게 '흑백요리사'가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높은 화제성을 갖게 되자 많은 브랜드들이 흑백요리사의
인기를 재빠르게 마케팅에 활용하고 있는데
식당/음식 관련 플랫폼들의 흑백요리사 이슈
하이재킹 마케팅을 분석해봤다.
*여기에 정리
https://buly.kr/3j6pkv8
#넷플릭스 #흑백요리사 #스투시의마케팅노트
*기업 강연,교육/협업 문의
https://linktr.ee/stussygo
https://brunch.co.kr/@stussygo/66
책 <마케터의 브랜드 탐색법>
https://bit.ly/3H10pgM
*트레바리 북클럽 <마케터의 탐색법 시즌3>멤버모집(현재 마감임박)
(일정 변경:10월부터 매달 3번째 토요일)
https://trevar.ink/fxGEg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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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년 9월 30일 오전 6:22
B
... 더 보기테레사 토레스의 책 <지속적인 제품 발견의 습관(Continuous Discovery Habit)>을 리뷰하는 유튜브 영상을 촬영했습니다. 책 전반적인 내용은 초반에 간단히 언급하고, 아래와 같은 내용을 영상에서 다루고 있습니다.
1. 목표 설정을 통해 Business outcome, product outcome 정의
2. 프로덕트 트리오 소개
3. Shared experience map을 통해 공통의 지식 쌓기
4. 스토리를 발굴하는 고객 인터뷰의 원칙
“이 문제는 왜 해결해야 하죠?” 토스페이먼츠의 Product Manager는 늘 이 질문에서 시작합니다. 화면을 기획하거나, 기능을 정리하는 일보다 먼저 우리는 문제의 본질을 정의하고 싶은 사람들입니다. 그렇다면 ‘문제의 본질’부터 고민하는 토스페이먼츠의 PM은 실제로 어떤 방식으로 일하고 있을까요? 토스페이먼츠 PM 김명훈님의 이야기를 함께 들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