月52시간 숏폼 감상...OTT보다 7배 더 많이 봤다
다음 - 매일경제
한국인의 숏폼 이용 시간이 넷플릭스 등 OTT를 뛰어넘은 것으로 나타났다.
지난 8월 유튜브, 틱톡, 인스타그램 등 숏폼 앱의 월 평균 사용시간은 52시간 2분으로 넷플릭스, 쿠팡플레이, 티빙, 웨이브, 디즈니 플러스 등을 포함한 OTT 사용시간보다 7배 이상 높았다. OTT 월 평균 사용시간은 7시간 17분으로 집계됐다.
https://v.daum.net/v/20241001150614500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4년 10월 7일 오전 12:39
•
조회 606
1. 질문은 ‘대답할 수 있는 질문’이어야 하고, 그 대답은 ‘틀릴 수 있어야’ 합니다.
퇴근길 지하철에서 중년 사내와 20대 후반의 한 젊은이가 필자의 앞에 나란히 앉아 있었다. “자리가 사람을 만드는 법이지.” 중년 사내가 젊은이에게 건네는 말 한마디가 내 귀에 들려왔다. 그 순간 나는 묘한 추억에 빠져들었다.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