月52시간 숏폼 감상...OTT보다 7배 더 많이 봤다

한국인의 숏폼 이용 시간이 넷플릭스 등 OTT를 뛰어넘은 것으로 나타났다.


지난 8월 유튜브, 틱톡, 인스타그램 등 숏폼 앱의 월 평균 사용시간은 52시간 2분으로 넷플릭스, 쿠팡플레이, 티빙, 웨이브, 디즈니 플러스 등을 포함한 OTT 사용시간보다 7배 이상 높았다. OTT 월 평균 사용시간은 7시간 17분으로 집계됐다.


https://v.daum.net/v/20241001150614500

月52시간 숏폼 감상...OTT보다 7배 더 많이 봤다

다음 - 서울경제

月52시간 숏폼 감상...OTT보다 7배 더 많이 봤다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4년 10월 7일 오전 12:39

 • 

조회 602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이제는 좋은 제품이나 서비스를 좋은 가격에 제공하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고객과 하는 모든 상호 작용은 고객의 신뢰를 얻고 장기적인 브랜드 충성도를 구축할 수 있도록 고객 중심 경험을 제공할 기회입니다.

    ... 더 보기

    고객 중심 경험을 만드는 법

    Salesforce

    고객 중심 경험을 만드는 법

    다만 지난해 영업이익은 2023년 89억원에서 86억원으로 소폭 감소했다. 2023년 241억원 수준이었던 영업비용이 지난해 500억원 이상으로 급증한 영향이 컸다.

    ... 더 보기

    [단독] ‘무인 주문기 시장 1위’ 티오더, 경영권 매각 추진… 몸값 3000억 이상 기대

    조선비즈

    [단독] ‘무인 주문기 시장 1위’ 티오더, 경영권 매각 추진… 몸값 3000억 이상 기대


    ✌️ AI로 문제정의, 요구사항 정의, 화면 디자인 그리고 검증까지!


    ... 더 보기

    ✌️ AI로 문제정의, 요구사항 정의, 화면 디자인 그리고 검증까지!

    팁스터

    ✌️ AI로 문제정의, 요구사항 정의, 화면 디자인 그리고 검증까지!

     • 

    저장 4 • 조회 925


    더블 다이아몬드: 올바른 아이디어를 찾는 것과 만드는 것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