月52시간 숏폼 감상...OTT보다 7배 더 많이 봤다

한국인의 숏폼 이용 시간이 넷플릭스 등 OTT를 뛰어넘은 것으로 나타났다.


지난 8월 유튜브, 틱톡, 인스타그램 등 숏폼 앱의 월 평균 사용시간은 52시간 2분으로 넷플릭스, 쿠팡플레이, 티빙, 웨이브, 디즈니 플러스 등을 포함한 OTT 사용시간보다 7배 이상 높았다. OTT 월 평균 사용시간은 7시간 17분으로 집계됐다.


https://v.daum.net/v/20241001150614500

月52시간 숏폼 감상...OTT보다 7배 더 많이 봤다

다음 - 매일경제

月52시간 숏폼 감상...OTT보다 7배 더 많이 봤다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4년 10월 7일 오전 12:39

 • 

조회 606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 좋은 질문은 틀릴 수 있는 질문이에요 >

    1. 질문은 ‘대답할 수 있는 질문’이어야 하고, 그 대답은 ‘틀릴 수 있어야’ 합니다.

    ... 더 보기


    《효율과 행복》

    ... 더 보기

    《친구의 취향》

    ... 더 보기

    《편의성보다 우선해야 할 인간적 접촉》

    ... 더 보기

    퇴근길 지하철에서 중년 사내와 20대 후반의 한 젊은이가 필자의 앞에 나란히 앉아 있었다. “자리가 사람을 만드는 법이지.” 중년 사내가 젊은이에게 건네는 말 한마디가 내 귀에 들려왔다. 그 순간 나는 묘한 추억에 빠져들었다.

    ... 더 보기

    [김인수 기자의 사람이니까 경영이다]자리가 무능한 사람을 만든다는데 - 매일경제

    매일경제

    [김인수 기자의 사람이니까 경영이다]자리가 무능한 사람을 만든다는데 - 매일경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