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단, 2명이 3개월 만에 월 매출 1억 브랜드 달성한 비결은?

3개월 만에 월 매출 1억을 돌파하고, 브랜드 론칭 1년이 채 되지 않았는데 월 매출 3억을 기록하는 브랜드가 있습니다. 바로 닥터이브인데요. 더 놀라운 점은 팀원과 단 둘이서만 이뤄낸 성과라는 점이죠.


어떻게 단기간에 빠른 성장을 할 수 있었는지 비결이 궁금해, 닥터이브의 대표 제이미님을 인터뷰해보았습니다


1️⃣ 컨설팅과 투자 분야 경력을 살려 3개월 만에 월 매출 1억 원을 달성한 비결은?

- 제이미님은 해외 경험을 바탕으로 한국 차 시장의 가능성을 발견하고 ‘닥터이브’라는 건강차 브랜드를 시작했어요. 철저한 시장 분석과 제품 개발, 그리고 독특한 마케팅 전략으로 빠르게 성장할 수 있었는데, 그 과정이 물어보았습니다.


2️⃣ 소비자 중심의 제품 개발과 콘텐츠 마케팅으로 브랜드를 성장시킨 전략은?

- 제이미님은 화려한 비주얼이나 마케팅보다는 실제로 팔릴 수 있는 제품 개발에 집중했어요. 또한 인스타그램 콘텐츠를 통해 제품을 만든 스토리와 소비자 관점의 정보를 공유하는 등 독특한 마케팅 전략을 펼쳤는데, 그 과정과 효과를 자세히 들어봤습니다.


3️⃣ 단 2명의 팀원으로 월 매출 3억 원을 달성한 ‘닥터이브’의 성장 비결은?

- 제이미님은 퍼포먼스 마케팅과 인플루언서 협업 등 다양한 마케팅 전략을 통해 6~8월 사이 매출을 2배로 증가시켰어요. 작은 브랜드임에도 불구하고 어떻게 이런 성과를 낼 수 있었는지, 그 비결을 알아보았습니다.


👉 https://bit.ly/hoc-small-brand

단, 2명이 3개월 만에 월 매출 1억 브랜드 달성한 비결

bit.ly

단, 2명이 3개월 만에 월 매출 1억 브랜드 달성한 비결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4년 10월 9일 오전 7:32

조회 128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지비지오는 지난해 5월 서비스 출시 후 월평균 거래액이 45%씩 성장했다. 지난 3월 100억원의 시리즈A 투자도 유치했다. 데이터 기반으로 경쟁력을 키운 게 주효했다. 일례로 인스타그램에서 댓글을 달면 DM으로 구매 링크를 자동 발송하는 기능을 자체 개발해 무료로 배포했다. 다이렉트 메시지(DM)을 활용하는 인플루언서의 실적이 더 높다는 데이터를 확인했기 때문이다.

    ... 더 보기

    팔로워 1천명이 5억 매출…VC도 놀란 인플루언서 '찐템 마켓' - 머니투데이

    머니투데이

    팔로워 1천명이 5억 매출…VC도 놀란 인플루언서 '찐템 마켓' - 머니투데이

    📰 OpenAI가 ChatGPT의 커넥터 기능을 업데이트하면서 MCP 지원을 추가했네요.

    ... 더 보기

    🥕첫 '권고사직'에 나선 당근, 정말 위기인 걸까요?

    ... 더 보기

    첫 '권고사직' 당근, 정말 위기일까요?

    www.openads.co.kr

    첫 '권고사직' 당근, 정말 위기일까요?

    < 서비스를 중독성 있게 만드는 결정적 원리 >

    1. 진통제이면서 비타민이어야 한다.

    ... 더 보기

    우선순위에 대한 고민

    SI,협약기반,셀프 서비스를 하면서 느끼는 커스터머및 장애 이슈대응

    ... 더 보기

    더불어민주당에선 대통령실 비서실장으로 지명된 강훈식 의원이 '경영권과 무관하게 상장사 지분 25% 이상을 확보할 경우 잔여 주식을 모두 공개매수해야 한다'는 내용의 자본시장법 개정안을 지난해 6월 발의했다. 대통령령으로 예외를 두겠다는 단서 조항을 달았지만 사실상 100% 의무공개매수를 도입을 추진하고 있다. 지난 정부가 추진한 '50%+1주 의무공개매수' 대비 한발 더 나간 제도라는 평가가 나온다.

    ... 더 보기

    '100% 의무공개매수' 도입 가능성에 긴장하는 PEF들 [이재명號 출범]

    n.news.naver.com

    '100% 의무공개매수' 도입 가능성에 긴장하는 PEF들 [이재명號 출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