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시대의 고객 구매 여정: 5A 모델 - effic
blog.effic.biz
스마트폰이 대중화되고 정보 통신 기술이 고도화되자 마케팅 방식도 발맞춰 변화해 왔는데요. 이제는 본격적인 디지털 마케팅 시대에 접어들면서 기존과 다른 새로운 마케팅 전략이 등장하고 있습니다.
마케팅의 아버지라 불리는 세계적인 경영 사상가 필립 코틀러(Philip Kotler)는 고객의 구매 여정도 산업의 발전에 따라 함께 변화해 왔다고 말했는데요. 그는 고객의 구매 여정이 ‘4A 모델’에서 ‘5A 모델’로 변화했다고 언급했죠.
오늘은 디지털 시대의 고객 구매 여정인 5A 모델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수동적인 소비자에서 적극적인 소통 주체로 변신한 오늘날의 고객이 궁금하다면, 지금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해 보세요.👇
https://blog.effic.biz/5amodel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4년 10월 12일 오전 3: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