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케아는 전 세계에서 2025년 사업 목표를 '수면(sleep)‘으로 정하고 수면 시장을 집중해서 공략하기로 했다고 한다.
그래서 국내외에서 수면과 관련된 마케팅을 활발하게 전개하고 있는데 최근 스웨덴에서 특별한 옥외광고 캠페인을 진행했는데 아이디어가 시선을 끌었다.
바로 일반 사람들이 거주하는 집의 창문,블라인드를 옥외광고 매체로 활용하는 것이다.
사람들의 집을 브랜드의 옥외광고 미디어로 활용하는 전략 어떻게 했을까?
*캠페인 리뷰
https://bit.ly/3Ud3P6P
#스투시의마케팅노트 #이케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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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년 10월 16일 오전 4:17